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17 - 6월의 신부 이벤트

by 솜비 2020. 6. 25.

 

내가 선물로 준 자기 몸색깔과 비슷한 색깔의 파티원피스를 입고 있는 부케 ㅋㅋㅋ

ㅋㅋㅋ이게 부케 몸색깔이랑은 딱 맞는데 뭔가 나이들어 보여서 ㅋㅋㅋ 볼때마다 미안함...

 

 

 

 

 

 

 

 

 

 

안내소 앞 광장에서 대장이랑 쭈니가 대화를 하고 있다 :)

 

 

 

 

 

 

새 포즈를 개발하려고 하는데 (대체 왜?)

정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후보 3개를 보여주는데 다 너무 귀여움 ㅜㅜ♥

 

대장이는 포즈보다 내면이 더 중요하지 않냐고 하는데 그말 나도 동감이오!!! ㅎㅎㅎ

대장이는 진득하니 뚝배기같은 남자라니까~~

 

 

 

 

 

 

 

처음으로 집안을 꾸며보았다!!!

가구가 많지를 않아서 ㅠㅠ 집 꾸미기기 쉽지 않았는데 

그나마 대충 비슷한 부엌 관련 가구들이 많아져서  식당 느낌을 내보았다 ㅎㅎㅎ

다이너 가구들이 열일을 해주었음 ㅎㅎ

 

 

 

 

 

 

 

 

 

 

 

 

다음날! 로딩이 끝나자마자 파니엘에게 전화가 왔다.

자기 섬으로 와달라는데 무슨 일이지?

 

 

 

 

 

 

 

무슨 일인가 했더니... 웨딩 이벤트였구나!!!

6월 한달간 펼쳐진다는 '6월의 신부' 이벤트다.

 

 

 

 

 

 

 

 

 

 

파니의 섬으로 슝~~ 날아왔다.

튀동숲에서 많이 보았던 ㅎㅎ 리포와 리사 부부가 결혼 기념 사진을 찍고 싶다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둘이 사이가 너무 좋아보이는게.. 게임인데도 부러워 쥬금 ㅠㅠ

 

 

 

매년 결혼기념 사진을 찍는다니 이것 또한 개부럽다 ㅜㅜ

나도 목표는 매년 결혼기념 사진 찍는거였는데!!! ㅠㅠ여건이 안되서 슬픈데... 

여러모로 부러운 커플...ㅜㅜ

 

 

 

 

 

 

 

 

 

 

 

간단하게 스튜디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나

설명을 듣지 않아도 간단한 조작법이 왼쪽, 오른쪽에 항상 떠 있어서 그걸 보면서 천천히 하면 어렵지 않았다.

 

 

 

 

 

아니, 내 카탈로그에 있는걸로 마음껏 꾸미라는데

내 카탈로그에 웨딩과 관련된게 없어요 님아 ㅠㅠ....어쩌라는거지...

 

 

 

 

 

 

 

 

 

 

둘이 깨가 겁내 쏟아짐...ㅋㅋㅋㅋㅋ

튀동숲에서도 자고 있는 리포를 깨우면 리사가 안돼!!! 하고 버럭 소리지르던게 생각나네 ㅋㅋㅋㅋ

귀한 우리 쟈기 잠이 부족하니까 깨우지 말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에는 뭐 이런 #$%@...? 그랬는데.... 심한 욕은 삼가함)

 

 

 

 

 

다행히 '이벤트 탭'에 웨딩가구를 만들어두었다고 한다.

웬만하면 웨딩가구로 꾸밀 것 같은 느낌....ㅋㅋㅋ

 

 

 

 

 

 

 

 

 

 

 

이렇게 예쁜 꽃들도 있길래 벽을 장식해 보았다.

역시 결혼식 하면 꽃이지!!!

 

 

 

 

 

 

 

 

 

잘 보이지도 않는 뒤쪽 벽까지 완벽!

 

 

 

 

 

 

 

 

 

가지고 있는 아이템 조금 포함해서 최대한 성의껏 꾸며보았다.

이렇게 예쁜 결혼식장에서 결혼하면 좋겠구나야 ㅜㅜ... 

(결혼할 때 너무 아쉬웠던게 많아서 다시하고싶은 마음적인 마음 ㅠㅠ)

 

 

 

 

 

 

 

 

 

예식장 꾸몄으면 됐지, 사진까지 찍어달라니!!!!

와아 이정도면 보수는 넉넉하게 준비한거겠지? (부들부들)

 

 

 

 

 

 

 

 

 

처음으로 찍어준 웨딩 사진!

올~ 사진을 찍으니까 진짜 이쁘게 나온다 ㅎㅎㅎ

마음에 들어서 이때부터 폭풍 사진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기사까지 시킨다며 욕한 사람)

 

 

 

 

 

 

 

 

 

 

 

 

요렇게 가까이서 찍은 사진도 있어야 제맛 ㅎㅎ

 

 

 

 

 

 

 

 

 

 

 

 

 

 

 

 

 

 

 

 

 

 

 

 

느낌있게 마주보고 찍은 사진도 ㅎㅎㅎ

 

 

 

 

 

 

 

 

 

리포야 빡치니까 눈감지 마라... 뽀뽀하려는 것 같으니까

ㅋㅋㅋㅋ말은 이렇게해도 뽀뽀하는 것 같은 느낌으로 나와서 좋아했음 ㅋㅋ

 

 

 

 

 

 

 

 

마주 본 상태에서 이쪽 봐주시구요~~~

제대로 사진 기사 빙의

 

 

 

 

 

 

 

 

 

 

진짜 뽀뽀할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각도를 바꿔서도 찍어봄 ㅎㅎ

 

 

 

 

 

 

 

 

 

 

 

 

 

 

 

 

 

 

 

 

 

 

 

 

 

 

 

 

 

 

 

 

 

다양한 각도에서 내가 꾸민 스튜디오를 볼 수 있음 :) 

지금봐도 잘꾸몄구만~~~ ㅎㅎㅎ

 

 

 

 

 

 

 

 

 

 

 

 

 

 

 

 

 

 

 

 

 

 

 

 

 

 

 

 

 

 

 

 

 

 

 

 

 

 

 

 

 

 

 

 

 

 

 

 

 

온갖 각도에서 찍어주는 친절한 사진기사임

님의 인생샷을 위해 열심히 찍어드리리다!!!!

아..ㅜㅜ 나도 좀 신중하게 예식장이며 스냅을 고를걸 그랬지.... 두번 못하는 결혼인데 ㅠㅠ...

 

 

 

 

 

 

 

 

 

 

 

 

 

 

 

 

 

 

 

 

 

으아니 무료 고갱님 주제에 칼같이 확인까지 해본다;;;;

 

 

 

 

그나마 웨딩가구와 사랑의 결정(이름이 오글오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빡침을 눌러본다 ㅎㅎㅎ

6월 내내 매일매일 스튜디오를 꾸며주고, 웨딩가구와 사랑의 결정을 받을 수 있음!!!

 

 

 

 

 

 

 

 

안그래도 내일 올거임 흥

웨딩가구랑 사랑의 결정을 뜯어내야지

 

 

 

스튜디오를 나올때 둘이 이러고 있는 모습이 나오면서 하트 무늬로 페이드 아웃(?) 되는게 너무 이쁘고 부러워 보여서ㅠㅠ 사진을 찍어보았다.

계속 부러워하는... 결혼식에 미련이 남은 1인....ㅠㅠ

 

 

 

 

 

 

 

 

 

 

 

 

<다음날>

다음날도 다시 찾은 파니엘의 섬!!! 

이번엔 리사가 '피로연 파티장' 처럼 꾸며달라고 한다.

 

 

 

 

 

 

 

 

 

 

다행히 웨딩가구를 추가로 주어서 거의 그걸로만 꾸몄다 ㅎㅎ

나에겐 가구가 많지 않으니까 ㅠㅠ...

 

 

 

 

 

 

 

 

 

 

 

 

 

 

 

 

 

 

 

 

 

 

여기 좀 봐주세요 신랑, 신부님~~~

아오 결혼식 다시 하고 싶네 진짜 ㅠㅠ 시간을 돌릴 수도 없고ㅠㅠ

이래서 한번 하는 결혼... 미련 남지 않게 하라는 건데...ㅠㅠ 난 돈이 너무 읎었어.... 하긴 ㅠㅠ

 

 

 

 

 

 

 

 

 

 

 

 

 

 

 

 

 

 

 

 

 

 

 

 

 

 

 

 

 

 

 

 

 

 

 

 

 

 

 

 

 

 

 

 

이건 너무 다 가린 것 같구만;;;

 

 

 

 

 

 

 

 

 

 

 

찍사가 신나서 찍어댔음

 

 

 

 

 

그나저나 스튜디오 꾸미면서 웃겼던것 ㅋㅋ

가구 놓을 자리에 캐릭터가 거슬려서 다른 곳으로 옮기려고 집어올리면 막 당황해함 ㅋㅋㅋㅋㅋ

 

이렇게 6월 2일도 스튜디오를 꾸며주고 웨딩가구를 잘 뜯어갔다 하하하핳

한달 내내 이 커플을 부러워 할 것을 생각하면 눈물이...ㅠㅠ....

 

 

 

 

 

 #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여봐요동물의숲 일기 캡처 기록 사진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모동숲 게임 꿀팁 게임 공략

닌토 뽀야미 메이첼 차코 지키미 애플 카를로스 아세로라 캔디 합주영상 동영상 모동숲 동영상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웨딩 이벤트 6월의 신부 이벤트 웨딩 가구 얻는 방법 웨딩 가구 얻기 웨딩 가구 웨딩 이벤트 6월의 신부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