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7주 2일 - 휴일 일상

by 솜비 2021. 3. 1.


아침겸점심은 신랑이 라면에 삼겹살, 햄, 두부 넣고 찌개처럼 끓여줘서 밥이랑 맛있게 먹었다.
신랑이 밥준비할 동안에 나는 담배사러 편의점 다녀오고ㅎㅎ
내담배아님ㅋㅋㅋㅋㅋ담배셔틀ㅋㅋ
머리가 부스스하다고 안나간다는걸 모자눌러쓰고 내가 다녀왔는데 편의점에서 높은곳에 있는 컵라면 꺼낸다고 낑낑거리는 초딩들이 너무 귀여워서 도와줬다ㅎㅎ
그 초딩들이 설빙인절미라떼를 하나씩 샀길래
왠지 졸맛인가보다!!! 하고 맛있어보여서 샀는데 생각보단 별로였다...
초딩들 입맛에만 맛있는것인가...
내입맛엔 별로였다.
설빙꺼 매장에서 먹은 빙수들은 다 맛있던데 편의점 설빙인절미라떼는 별로여서 실망스러웠다.


밥먹고 나는 씻고, 신랑은 낮잠자고 일어나서 레고 조립을 마무리했다.
그리고 블랙미러 한편 봤는데 오늘은 쏘쏘~
엄청재밌진 않았으나 그렇다고 재미없지도 않았다.


저녁을 뭐먹을까하다가 지난번에 먹은 해물찜을 시켰는데 역시 맛있었다👍
작아진 위를 무시하고 또 과식을 해버림ㅋㅋ
덕분에 또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계속 앉아있었다😂
밤에 자기전에 물만 먹어도 목이 뭐 걸린듯이 답답해져서 한참 잠을 못자고있다.
이제 슬슬 자야지ㅜㅜ



#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2일 일기 임신 37주 2일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2일 일기 임신 37주 2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