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7주 4일 - 주수사진

by 솜비 2021. 3. 2.

D-17 
예정일까진 2주반이 남았다. 지난주에 나오길 기대했는데 안나오고ㅜㅜ 이번주에 나오길 기대중..
매주 기대하다가 예정일 다 채울듯...ㅋㅋㅋㅋ

1주일전, 2주일 전 주수사진이랑 비교해보면 배 크기는 그다지 변화가 없는 것 같다.

애기는 일주일에 200g씩 큰다는 얘기가 있던데...

지금쯤 3kg일 것 같다.

목요일이 검진일이라 기대중...ㅎㅎ 

 

 

택배보내고 우유사러 나갔다와서 씻고, 컨디션이 썩 좋지 않아서 한참 누워있었다.

오늘따라 평소보다 배뭉침이 좀 심한데 무시하고 움직이면 되는데 새벽에 자주 깨니까 나도 피곤피곤...ㅋㅋ

깜빡 졸았다가 3시반쯤 일어나서 빨래 돌리고, 식세기님도 돌리고, 드디어 책상 정리와 베란다정리를 시작했다.

책상 정리는 금방 끝냈고, 베란다정리가 한참이 걸렸다.

몇년째 쓰지 않는 캠핑용품은 대체 왜 싸짊어지고 사는것인지... 베란다에 처박아놓기만 해서 삭아버리는게 아닐까 싶다.

캠핑용품들 정리해서 올리고, 플라스틱 화분들 나눔하고 났더니 금방 저녁때여서

신랑이 밥차리기 귀찮다며 중식을 시켜먹었다 ㅎㅎ

사실 내가 미리 저녁준비를 했어야 했는데 정리하느라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내일은 저녁준비 미리미리 해야지ㅜㅜ 괜히 외식비만 나간다.

 

 

아무튼 저녁먹을 시간이여서 베란다정리는 절반 정도밖에 못했다.

내일은 커피나무 분갈이 해주고, 도자기 화분들은 따로 보관해놔야겠다. 

도자기 화분들은 팔려고 내놨는데 사가는 사람은 없고, 나눔하기에는 너무 비싸게 주고 산 애들이라... 

일단 보관하다가 나중에 쓰든가 아니면 좀더 싸게 처분하든가 천천히 하려고 한다.

베란다 정리를 마저 끝내고 나면 자리가 좀 생길 거고.. 세탁실의 세탁기 옆 자리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중...

짐은 많은데 테트리스 하려니 참 쉽지 않다 ㅜㅜ

 

 

 

 

 

 

 

#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4일 일기 임신 37주 4일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37주 주수사진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4일 일기 임신 37주 4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37주 주수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