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갤럭시 버즈 프로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1. 6. 12.



거의 한달만에 쓰는듯한 리뷰ㅜㅜ
아기 키우느라 고생한다며.. 아기 잘때 무선 이어폰으로 노래 듣거나 유튜브 보거나 하라고 

남편이 출산 축하선물(?)로 사준 갤럭시 버즈 프로!

전에 쓰던게 샤오미 에어닷이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게 사용하다가 엄마 줬는데 잘쓰고 있는지 모르겠다...ㅋㅋ

[리뷰, 정보] - 샤오미 에어닷 (TWSEJ02LM) 구입 후기 / 리뷰

 

사실 무선보다는 유선이 개인적으로는 더 편하다.

귓구멍이 작은 편이라 퐁퐁 빠져서 떨어지는 것도 불편하고, 떨어져서 잃어버릴수 있다는 불안감도 싫고...

 왜 굳이...!!! 내가 원하는 선물도 아니고!!! ㅠㅠ 무선 이어폰을 사주시는 것인가!!!! 

근데 매번 이렇게 내기준 쓰잘데기 없는걸 사오면 그게 아까워서라도 일단 써보고 

음...? 나름 괜찮네? 하면서 잘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새 잘 쓰고 있어서 ㅋㅋ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색상은 팬텀 실버. 취향은 핑크톤인데 갤럭시 버즈 프로에는 핑크톤이 없다ㅜㅜ..

팬텀 블랙, 팬텀 바이올렛, 팬텀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상자 안쪽에 간단 설명서가 들어있으므로 참고 :)

색상이 팬텀 실버인데 뭔가 완전한 은색이 아니고 푸른빛이 도는 은색이다.

 

 

 

 

 

 

 

 

사용설명서, 이어팁 여분, 충전기도 같이 들어있음.

 

 

 

 

 

 

 

갤럭시 버즈 프로 이어버드의 마이크가 실시간으로 소음을 모니터링해서

주변 소음을 필터링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서 주변의 소음들을 차단해주는데 

자동으로 대화를 감지하고 대화할땐 주변 소리가 들리는게 신기했다.

 

찾아보니 주변 소음을 최대 99%까지 차단해주며,

주변 소리의 크기를 4단계로 조절하여 크게 또는 작게 들을수 있다고 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ANC)은 이어버드를 길게 누르거나 Galaxy Wearable 앱에서 켜고 끌 수 있다.

 

음악이나 통화 음질도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선명하고 깨끗하게 들려서 좋았다. 

 

 

 

 

 

 

 

 

인상깊었던 것은 이어버드를 잃어버렸을때, Galaxy Wearable 어플에서 이어버드 위치 찾기를 할 수 있는데

그 기능을 사용하면 이어버드에서 삐약삐약 소리가 나서 ㅋㅋㅋㅋ 너무 귀여웠다.

엄마 잃은 아기새같아서 ㅋㅋㅋㅋ

이어'버드'여서 새소리를 차용한것인가 ㅋㅋㅋ

 

 

 

 

 

난 유선 이어폰이 편하다고!!! 쓸데없이 무선 이어폰을 왜 샀어 돈으로 주지..

해놓고 케이스 고르며 행복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우니 기왕 사준거 한번 써보자 하고 마음먹으면 나한테 쓸데없는게 쓸모있는게 되어버리는 매직 ㅋㅋㅋㅋ

근데 케이스 실컷 고르다가 결국은 투명으로 골라버림.

귀여운게 많았는데 그냥 심플 이즈 베스트라는 느낌이 들어서 ㅎㅎ  

때타면 나중에 또 다른걸 사보지뭐 :) 

결론은 요새 아주 잘 쓰고 있다는 것 ㅋㅋ

아기 잠들면 옆에서 이어버드 귀에 꽂고 찍어둔 아기 동영상 보거나 유튜브 보거나 하고 있다.

그마저도 길게는 못보지만 ㅜㅜ 오디오북 들으려고 했더니 너무 끊어서 들어야 해서 몰입도 떨어지고 안좋은 것 같다.

차라리 책을 읽는게 나을듯...

 

 

 

 

 

# 갤럭시 버즈 프로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후기 솔직후기 사용 후기 구입 리뷰 이어버드 기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와이프 선물 남편 선물 갤럭시 버즈 프로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후기 솔직후기 사용 후기 구입 리뷰 이어버드 기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와이프 선물 남편 선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