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아기 인견이불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리뷰

by 솜비 2021. 6. 25.
반응형


신랑 친구들한테서 선물로 받은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이게 가격이 비싸서 눈독만 들이고 선뜻 구입하지는 못하고있었는데
신랑 친구들이 출산선물로 포몽드 쿨매트 세트를 사주셨다 :)
너무나 감사한 일..😊💕


도착하자마자 찍은 쿨매트, 베개커버, 이불, 베개속통
부랴부랴 찍어서 신랑 친구들한테 인증샷... 아마 신랑이 보냈을듯 ㅎㅎㅎ





마이크로화이버 소재고, 세탁기에 통째로 빨아쓰는 세탁가능 베개솜!
망에 넣어서 찬물에 울세탁하면 된단다.
근데 아무래도 베개솜이라서 아직 백일 아기가 쓰기에는 좀 높은 것 같아서
솜을 빼고 쓰든가 나중에 좀더 크면 쓰든가 해야할 것 같다.
솜빼서 쓰는건 귀찮으니까 그냥 있는 베개 쓰고, 나중에 좀더 크면 써야지 :)





그외의 세탁방법과 주의사항은 나중에 참고용으로 찍어두었다.








여름용이다보니 베갯잇도, 이불도 굉장히 얇았고, 인견이라서 피부에 닿으면 서늘한 느낌이 들었다.
아기가 사용할건데 혹시나 인견 특유의 거칠거칠함이 있으면 어쩌지 했는데 굉장히 부드러웠고,
시원해봤자 얼마나 시원하겠어? 싶었는데 의외로 꽤 시원하고 에어컨 틀어놓고 덮으면 너무 춥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하나 더 사고 싶어서 세일 기간을 기다려봐야겠다 :)








사은품으로 받았던 인견 쿨매트랑 비교해보면 그건 맨위 원단이 좀 거칠었고,
그리고 원단이 밑에 메쉬 패드랑 너무 따로 놀아서 불편했는데
포몽드 쿨매트는 누비같이 박음이 되어있어서 아래에 메쉬패드랑 따로 놀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다.
원단 부드러운건 말할 것도 없고~ 살에 닿는 감촉도 시원하고 좋다.
그리고 자수 리버시블 쿨매트기 때문에 나중에 여름 지나면 아랫면으로 깔아서 사용해도 된다.
곰돌이 자수는 너무 귀여운것>.< 토끼랑 곰돌이 중에 곰돌이가 깔끔하고 이뻐서 곰돌이로 선택했다 ㅎㅎㅎ
토끼 자수는 꽃도 들어있어서 곰돌이보다는 약간 화려했음 ㅎㅎ
여아라고 무조건 꽃과 토끼자수를 선택할 필요는 없으니까 내 취향대로 곰돌이로 :)










여름이 지나면 뒷면으로 깔아서 따스하게 사용해도 좋다고 한다.
감촉 나름대로 부드럽고 마감도 깔끔한 것 같고, 리버시블 양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두께도 생각보다 두껍고 탄탄하다.
단품으로 이것 하나만 깔아도 아기들은 푹신한 곳보다는 단단한 바닥에서 자는게 좋다고 하니까
등이 배기지 않는 선에서 딱 좋을 것 같다.








삼촌들한테 선물받은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위에서 놀다가 졸려서 칭얼거릴때 찍힌 울애기 ㅋㅋㅋ
양옆에 잘때 끼고 자라고, 뒤집기 방지 쿠션으로 사용할 겸 미리 샀는데 아기 몸집에 비해 조금 커서
아직은 바디필로우처럼 옆에 끼고 잘 수는 없을 것 같고, 뒤집기 방지 쿠션으로 이용할 예정...!
무튼 시원한 인견 쿨매트와 인견 이불과 인견 베개 커버로 이번 여름 시원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
널찍해서 나랑 같이 누워서 자고 있다 ㅎㅎㅎ 부드럽고 넘 시원해서 퀸사이즈로 사고 싶을정도 ㅋㅋㅋ

내가 생각한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장점과 단점

* 장점
1. 매우 부드럽고 시원함. 쿨매트라고 부를만 하다.
2. 디자인이 예쁘다.
3. 마감이 좋은 편이다.
4. 도톰하고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세일할때 구입한다고 하더라도 좀 비싼편...
2. 세탁이 약간 까다롭다. 아무 생각없이 돌리면 비싼 이불세트 망칠 수 있을듯..
3. 색상이 생각보다 약간 어두웠다. 생각에는 화사한 베이지일 것 같았는데 실물은 리얼 베이지. 약간 어둡다...싶은 정도.






# 아기 선물 여름 아기 선물 임신 출산 축하 선물 추천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아기 백일 선물 아기 돌 선물 아기 생일 선물 추천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인견패드 인견이불 인견매트 인견쿨매트 부드럽고 시원한 여름이불 추천 아기용 부드러운 여름이불 아기용 시원한 여름이불 추천 인견 쿨매트 아기 쿨매트 추천 구입후기 구입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은 아니고 남돈남산 ㅋㅋ 선물받은 거라능 아기 선물 여름 아기 선물 임신 출산 축하 선물 추천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아기 백일 선물 아기 돌 선물 아기 생일 선물 추천 포몽드 자수 리버시블 아기 쿨매트 인견패드 인견이불 인견매트 인견쿨매트 부드럽고 시원한 여름이불 추천 아기용 부드러운 여름이불 아기용 시원한 여름이불 추천 인견 쿨매트 아기 쿨매트 추천 구입후기 구입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은 아니고 남돈남산 ㅋㅋ 선물받은 거라능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