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게살 후레이크 가득! 오뚜기 꽃게랑면 후기

by 솜비 2021. 9. 7.

이마트에서 오뚜기 꽃게랑면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사왔다 ㅎㅎ

평소 꽃게랑 과자를 너무 좋아하니까 오뚜기 꽃게랑면도 맛있지 않을까? 살짝 기대를 해보면서..

근데 한편으론 과자 꽃게랑 맛이 라면에 그대로 나면 그것 나름대로 너무 특이해서 별로일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맛이 매우 궁금하므로 궁금증으로 하나만 사봤다 ㅎㅎ

 

 

보통의 라면이랑 다르다보니 왠지 쉽사리 손이 가지 않아서 ㅋㅋㅋ 구입한지 한참만에야 먹어보게 되었다.

배고프면 뭔들...!

그나저나 꽃게랑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가 들어있다는데 졸귀일 것 같았다 :)

 

 

 

 

 

 

 

 

 

 

스프는 분말스프랑 꽃게랑 비법스프. 2개가 들어있었다.

비법스프라고 하니 은근하게 기대가 되고....ㅎㅎㅎㅎ

 

 

 

 

 

 

 

 

 

물을 붓고 대기하니 완성!

개인적으로 저 게맛살 느낌의 후레이크 너무 좋아하는데 꽃게랑면에도 들어있어서 반가웠다>.<

어디에 들어있어도 맛있는 게맛살 후레이크!!!

꽃게랑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도 맛있고, 입체적인 게맛살, 납작한 게맛살 후레이크들이 다 게맛살 종류고,

건더기 후레이크 자체도 양도 제법 많은 편이라 건더기 후레이크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면은 그렇게 두껍지도, 얇지도 않았다.

가장 중요한 맛!!! 

'비법스프'라고 거창하게 들어있는것 치고는 딱히 특별한 맛이 아니어서 약간 실망스러웠다.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는지 내가 느끼기엔 그냥 평범한 정도... 

과자 꽃게랑 맛이 많이 나면 어쩌지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었다 (이것은 다행)

꽃게 향이랑 맛이 은근히 나긴 하는데 깊은 향이나 깊은 맛은 아니었고

그냥 괜찮네... 싶은 정도의 시원한 국물이었다ㅎㅎ

 

 

딱히 기억에 남아서 또 사먹고 싶다!!! 하는 맛은 아니었으나 맛없다거나 나쁘지는 않았다.

꽃게랑 비법스프를 넣은 꽃게랑 라면이라고 하기에는 평범함에 가까운 라면인 것 같아서 그게 참 아쉬웠다.

궁금해서 먹고싶은 뷴들은 도전 >.<

 

 

 

# 꽃게랑 라면 꽃게랑면 오뚜기 꽃게랑면 꽃게랑 과자맛 라면 꽃게랑 과자 꽃게랑 라면 먹어본 후기 오뚜기 꽃게랑 면 리뷰 후기 꽃게랑 라면 꽃게랑면 오뚜기 꽃게랑면 꽃게랑 과자맛 라면 꽃게랑 과자 꽃게랑 라면 먹어본 후기 오뚜기 꽃게랑 면 리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