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92일 아기 - 오늘도 파워 짜증

by 솜비 2021. 9. 26.

192일 (6개월 8일)

짜증
왜 짜증을 내는 것인지 모르겠다.
예방접종 후유증도 아닌 것 같은데.. 또 이앓이인가ㅜㅜ
오전에는 내가 자리만 비우면 울길래 엄마 찾는건가! 했는데
내가 옆에 붙어 있어도 울어서 아... 이앓이인가 했다.
근데 내가 없으면 울긴 한 것 같아서... '안그래도 이 아파서 짜증나는데 너까지 없어?' 이느낌...


구매고민
엎드려서 뭔가 볼만한게 더 있으면 좋겠어서 아기 병풍 그림을 샀는데 제법 잘본다.
근데 구겨진 데가 있어서 반품 예정...
교환 받을까 하다가 구입한게 그림이고, 애기들한테는 실사가 좋대서 실사로 새로 구입하려고 생각중..
하여간 육아는 다 돈이구나....ㅜㅜ크으... 사실 없어도 잘 키우는데 말이지.
사고싶고, 사야할 것도 많은데 빠듯해서 사는게 맞는건가 또 고민이 되긴 한다.
근데 결국 살것 같다. 애기가 잘봐서..


쌍욕 대체
아까는 잘 안되는게 있어서 내가 '이게 왜 안돼 니미랄' 그랬는데
이제 왠지 애가 알아들을 것 같아서 아 니미랄 하면 안되겠다... 그럼 니미랄 대신에 뭘쓸까? 하고 남편한테 물으니
남편이 만듀처럼 '에휴 에고 에히 애긔' 이런거하라고 한다.
'그래서 아 이게 왜 안돼 에히...', '짜증나네 에히' 그랬다 ㅋㅋ
쌍욕 감탄사 대신에 귀여운 감탄사 탄생 ㅋㅋㅋ


드라마 정주행
사용중인 KT요금제가 시즌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줘서 매달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데
이번에 우연히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본 조미의 소식을 보고, 황제의 딸이 생각나서 황제의 딸을 정주행하고 있다.
중학생땐가 엄청 재밌게 보고 나중에 제대로 정주행해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정주행 ㅎㅎ
그나저나 성질머리가 급해서 매주 하는 드라마 같은건 진짜 못기다리고,
완결난 드라마도 빨리빨리 못봐서 죽을맛이라서 황제의딸도 2배속으로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에 똥폼 잡느라 느릿느릿해서 2배속으로 봐도 괜찮은편 ㅋㅋ
보다가 천천히 보고싶거나 중요한 부분은 1.5나 1.2로 늦춰서 본다.
빨리 다 봐버리고 싶은데 워낙에 장편이라 쉽지않다.
황제의 딸3까지 있어서 언제 다보지....
애기 잘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그저께 밤에 빨리 볼 요량으로 4시 넘어서까지 봤는데도 진도가 느리다.
빨리 완결 보고 싶다. 빨리 다 해치워버리고 싶다. 빨리 다음얘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성질급한자 ㅋㅋㅋㅋㅋ



# 6개월 7개월차 26주 아기 191일 여아 192일 여자아기 26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91일차 아기 25주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92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7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초기 이유식 2단계 배밀이 아기 속역류 낮잠 아기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효과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오사닛캔디 효과 6개월 애기 예방접종 6개월 아기 이앓이 아기 병풍 브로마이드 아기 병풍 벽그림 중국드라마 황제의 딸 정주행 중 6개월 7개월차 26주 아기 191일 여아 192일 여자아기 26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91일차 아기 25주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92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7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초기 이유식 2단계 배밀이 아기 속역류 낮잠 아기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효과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오사닛캔디 효과 6개월 애기 예방접종 6개월 아기 이앓이 아기 병풍 브로마이드 아기 병풍 벽그림 중국드라마 황제의 딸 정주행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