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95일 아기 - 졸리점퍼 대여

by 솜비 2021. 9. 28.

엄마 찾는 시기
며칠 전까지만 해도 긴가민가 했는데 내가 안보이면 확실히 운다.
잠깐 5분 정도 안보이는건 안우는데 그 이상 계속 안보이면 잘 놀다가도 운다.
자기를 돌봐주는 집사가 안보이니 목숨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걸까...
엄마 찾는 시기가 되었다니 신기하고 기특하고 또 묘하다 ㅎㅎ
어느샌가 '엄마'라는 단어가 익숙해진 것 같았는데 순간 순간 낯설고 묘하게 느껴진다.

아까는 택배 보내고 와야 해서 쏘서에 앉혀서 게임중인 남편방 앞에 두고 갔다왔는데
내가 없어진 현관문만 몇분을 보다가 울음이 터졌다길래 안쓰러워서 갔더니
나를 쓱 쳐다보고는 아빠품에 고개를 파묻는다.
ㅋㅋㅋㅋ그 새침함과 도도함이란...
아니 엄마 보고싶다며!!! ㅋㅋㅋ 엄마 어딨냐며!!! ㅋㅋㅋ 막상 오니까 쌩~
낮에는 내가 없어지면 울고, 내가 나타나면 환하게 웃더니만
아빠 있으니 반응이 또 다르다 ㅋㅋㅋㅋ


졸리점퍼 대여
만두가 점프하는걸 좋아하는지라 당근마켓에서 점퍼루를 구입하려다가
비용은 비슷한 것 같아서 졸리점퍼를 대여하기로 했다.
잘 타줘야 할텐데..!
거대하고 자리차지가 심해서 그냥 손으로 들고 뛰게 해줬는데 대여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요새는 밥먹고 소화시킬때 바운서 안쓰고 피아노쏘서에 태우는데
만두는 좋아하지만 왠지 허리랑 다리에 무리가 갈 것 같아서 걱정이다.
근데 생각해보니 점퍼루도 허리랑 다리에 무리가는건 비슷할 것 같다.
밥먹고 다르게 소화시키고 싶었는데... 결국 똑같;;


옷 정리
배냇저고리, 배냇수트 등 신생아때 입었던 옷들과 여름옷을 싹 정리해서 팔았다.
그 돈으로 졸리점퍼 대여를 한 것 ㅋㅋㅋㅋ
혹시나 가을에 입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배냇저고리, 배냇수트를 남겨놨었는데 어림 없다 ㅋㅋㅋ
심지어 지금 입고 있던 여름옷도 내년 여름이 되면 못입을판...ㅜㅜ
우량우량해서 더디 크는 걱정은 없으나 옷이 안맞는 것과 쪼꼬미의 귀여움이 빨리 사라지는게 좀 아쉽다.




# 6개월 7개월차 27주 아기 195일 여아 195일 여자아기 27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95일차 아기 25주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95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7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초기 이유식 2단계 배밀이 아기 속역류 낮잠 아기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효과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오사닛캔디 효과 6개월 애기 예방접종 6개월 아기 이앓이 아기 병풍 브로마이드 아기 병풍 벽그림 첫니 동시에 3개 나오는 중 유치 동시에 3개 나오는 아기 사과 치즈 처음 먹인 날 졸리점퍼 대여 엄마 찾는 시기 6개월 엄마 찾는 시기 6개월 7개월차 27주 아기 193일 여아 194일 여자아기 27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93일차 아기 25주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94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7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초기 이유식 2단계 배밀이 아기 속역류 낮잠 아기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효과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오사닛캔디 효과 6개월 애기 예방접종 6개월 아기 이앓이 아기 병풍 브로마이드 아기 병풍 벽그림 첫니 동시에 3개 나오는 중 유치 동시에 3개 나오는 아기 사과 치즈 처음 먹인 날 졸리점퍼 대여 엄마 찾는 시기 6개월 엄마 찾는 시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