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25일 아기 - 애착인형 구입

by 솜비 2021. 10. 29.


감사한 방문
M모씨의 귀한 발걸음으로 오늘도 짧은 시간이지만 육아 스트레스 풀고 재밌었다.
만두가 낮잠을 자꾸 깨서ㅜㅜ 편히 얘기 못한게 좀 아쉽지만...
땅콩이랑 고구마 나눠먹은 것은 좋았으나 옷이랑 달고나 해먹자는 계획을 깜박했다.
아... 근데 만두가 낮잠을 계속 깨서 울고, 결국 못자고 일어나고... 너무 정신없어서 까먹을 수 밖에 없었다;;
매번 내가 놀러와달라고 그러는데 귀찮아하지 않고 먼길 오시니 너므 감사한 방문이었다.

 

 

80사이즈

분명히 80사이즈를 사면 두 계절은 입는댔는데... 

만두는 지금 80사이즈가 맞지 않는다. 타이트해서 입으면 불편해보임..

봄가을 실내복이 많지 않아서 지난달에 몇벌 샀었는데 그것만 입히고 있다.

겨울 실내복들 다 80사이즈고 새로 산게 없는데 사야하나... 동공지진.... 일단 그냥 작은대로 입혀봐야겠다.

만두가 우량하여 금방 옷이 맞지 않게 되어버리는 것 같다.

80사이즈 우주복은 입히지 못하고 커버려서 새것 채로 남줘야할 기세.... ㅠㅠ

 

 

 

애착인형 구입

내가 봉제인형이고 미미인형 종류고 인형들이라면 다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 또 인형에 꽂혀가지고 ㅋㅋㅋ 아꼬모베베 악어 알아보다가 만두가 지금 7개월이라 너무 커져서

아꼬모베베 악어를 쓰기엔 너무 작아보여서 아꼬모베베 코끼리 사려다가 코끼리도 또 작아보여서 

다른 인형들을 살펴보다가 블랑가또 코끼리 인형이 예뻐보여서 질러버렸다.

커다랗고 포근해보여서 애기가 왠지 잘 안겨서 잘 것 같...은데 애바애라서ㅜㅜ 내가 쓰게 될지도....

혼자 잘 자는 애를 괜히 집착인형 만들어주는것인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좀더 잘 잤으면 하는 바람 + 인형이 귀여움 + 애기랑 인형이랑 같이 있는 모습이 귀여움

요 3가지에 마음이 동해서 사버렸다.

젤리캣도 안쓰고 있어서 처박아두고 있는데... 좀더 크면 쓸까 싶기도 하고,

애기 성향이 인형을 안좋아할 수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뭐 어쨌든 결론은 애기가 안쓰면 내가 써야지 ㅋㅋㅋㅋㅋ 

 

 [리뷰, 정보] - 쁘띠엘린 애착인형 젤리캣 L 블라썸 크림 버니 구입 후기 리뷰

 

쁘띠엘린 애착인형 젤리캣 L 블라썸 크림 버니 구입 후기 리뷰

[육아템] 쁘띠엘린 애착인형 젤리캣L 블라썸 크림버니 내돈내산 구입 후기 리뷰 아기들 애착인형 하나씩 있으면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좋다고 하기에 애착인형을 일찌감치 준비해두었다. (원래

poof31.tistory.com

 

아무튼 자꾸 깨니까 코끼리 품에 안겨서 푹 자면 좋겠다.

특히 오늘 낮잠, 밤잠 너무 깨서 효과가 있기를 바라며 한번 구입해봤다.

등센서 오졌던 애기라서 좀 일찍 알았으면 아꼬모베베를 더 아기일때부터 사용했을 것 같은데 

지금은 등센서 졸업해서 ㅎㅎ 혼자 자는 연습할때 유용하면 좋겠다. 제발 ㅜㅜ

 

 

 

 

졸릴때 행동

분유먹을때 눈비비고, 귀뜯고, 머리뜯고 이 3가지 행동을 돌아가면서 하는데 졸릴땐 이게 굉장히 심해진다. 

특히 눈 비비는걸 진짜 가만히 두면 끝도 없이 비벼대서... 눈이 빨개질 정도.

못하게 하는데도 힘은 또 어찌나 센지 열심히 벗어나서 열심히 비빈다.

오늘은 하도 비벼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양손 스킬 중...

 

 

 

# 7개월 8개월차 30주 아기 225일 여아 225일 여자아기 31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25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25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네버엔딩 이앓이 언제 끝나나.. 7개월 이앓이 8개월 이앓이 7개월 이유식 8개월 이유식 중기 이유식 시작 통잠 밤수 밤중수유 중기 이유식 입자 소고기 한우 빨대컵 성공 젖니 유치 나는 시기 잼잼 죔죔 도리도리 짝짝꿍 짝짜꿍 밤잠 이앓이 쪽쪽이 셔틀 밤수 통잠 스스로 혼자 자는게 늦는 아기 빨대컵 그로미미 산후 다이어트 시작 출산후 다이어트 16:8 간헐적 단식 독감 2차 접종 아기 하이파이브 아기 80사이즈 실내복 내복 아기옷 80 사이즈 아기 애착인형 아꼬모베베 악어 아꼬모베베 코끼리 젤리캣 버니 구입 후기 리뷰 블랑가또 코끼리 인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