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26일 아기 - 처음 사귄 친구

by 솜비 2021. 10. 29.



처음 사귄 친구
며칠전 소아과 가다가 단풍든게 이뻐보여서
애기랑 산책나와야지 했던걸 오늘 나갔다왔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파랗고, 단풍이 울긋불긋했다.

단풍나무들이 있는 큰길 왕복하고 다시 단지 한바퀴 돌고 집에 들어가려고 걸음을 재촉했다.
단지를 돌다보면 우리 만두 또래 아가들을 종종 마주친다.
그래도 뭔가 말붙여본적은 없는데
오늘은 무슨일인지 지나던 놀이터에서 만두 또래 아기를 데리고나온 애기엄마에게 말붙이려다가
그 애기엄마가 극혐하던 고3담임이랑 닮아보여서 흠칫하고 그냥 지나쳤다.
집에 들어가려는데 만두또래의 아기를 안은 부부가 마주 걸어왔다.
눈인사만 하려는데 적극적으로 다가오길래 대화를 나누다가 번호까지 주고받았다ㅋㅋㅋㅋ
얼떨결에 만두 친구가 생겼다.






오늘따라 밤잠 통잠자고 일어나서 3시간도 안되서 첫번째 낮잠을 꽤 많이 자길래 뭔일인가 했다.
못잤던 잠을 몰아서 자는건가 싶다.
잘 자고 일어나서 산책다녀오고 졸리대서 또재웠는데 두번째 낮잠은 한30분 잤나..
그게 모자랐는지 6시부터 칭얼거려서 재우려하다가 버텼더니 큰고비를 넘겼다.
잘버티고 9시에 재웠다. 어젯밤처럼 통잠자기를..🙏


토끼핸드폰
하베브릭스 토끼핸드폰을 몇달 고민하다가 샀는데 세상마상.. 고민한게 아까울 정도로 너무 좋아한다.
급 최애장난감 등극!!!
쪽쪽빨고 누르고 난리났다ㅎㅎㅎ
그거 가지고 노느라 9시가 넘어도 졸린데 안자려고해서 뺏어서 밥먹이고 재웠다ㅎㅎ
좋아하는 튤립사운드북이랑 쌍벽으로 두손에 잡고 놀 정도로 그렇게 재밌나... 푹자고 내일 많이 가지고 놀자💕




# 7개월 8개월차 30주 아기 226일 여아 225일 여자아기 31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25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25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네버엔딩 이앓이 언제 끝나나.. 7개월 이앓이 8개월 이앓이 7개월 이유식 8개월 이유식 중기 이유식 시작 통잠 밤수 밤중수유 중기 이유식 입자 소고기 한우 빨대컵 성공 젖니 유치 나는 시기 잼잼 죔죔 도리도리 짝짝꿍 짝짜꿍 밤잠 이앓이 쪽쪽이 셔틀 밤수 통잠 스스로 혼자 자는게 늦는 아기 빨대컵 그로미미 산후 다이어트 시작 출산후 다이어트 16:8 간헐적 단식 독감 2차 접종 아기 하이파이브 아기 80사이즈 실내복 내복 아기옷 80 사이즈 아기 애착인형 아꼬모베베 악어 아꼬모베베 코끼리 젤리캣 버니 구입 후기 리뷰 블랑가또 코끼리 인형 하베브릭스 토끼핸드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