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헬로키티 페이지 PAGEE 라벨프린터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1. 12. 9.



라벨프린터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헬로키티 페이지 PAGEE 구입 후기 리뷰

라벨프린터에 관심 있던건 매우매우매우 오래되었는데 딱히 많이 쓸일 없다고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
관심있던 페이지 라벨프린터 핫딜이 떠서 ㅋㅋㅋ 급하게 부랴부랴 구입하게 되었다.
아기가 생기면 여기저기 쓸일이 많아진다던데 약간...많아진 것 같고 ㅋㅋㅋ
좀더 커서 어린이집 다니게 되면 거의 필수템이라던데!!! 하면서 퐈워 합리화했다.
이거슨 합리적 소비야 암만.



헬로키티 페이지 라벨프린터! (아마도 산리오 콜라보인 것 같다)
잉크는 따로 필요없고, 출력이 빠르고 크기별 용도별 여러가지 전용카트리지가 많다.
스티커 편집용 어플도 따로 있어서 마음에 드는 스티커 탬플릿이나 이미지를 찾아서 편집해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자신이 만든 스티커들을 공유하기도 한다 :)







헬로키티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페이지 패키지.
기본적으로 꽂혀 있는 베이직 용지와 산리오 네임스티커 용지, 산리오 배이직 스티커 용지가 포함되어 있다.









페이지 라벨프린터를 들고있는 헬로키티 캐릭터 너무 귀엽>.<
흰색이라 약간 때탈것 같아서 뭔가 핑크색이라든가 민트색, 검은색으로 나와도 예쁠 것 같다.









구글플레이에서 '페이지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어플을 다운받아서
템플릿, 테마 라벨을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네임스티커, 스터디, 달력, 일기장, To Do List, 다이어리, 스케줄러 등

다양한 서식을 다운받아 프린트 하여 이곳저곳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케줄러 정리나 다꾸할때 너무 좋을 것 같다 >.<


 

 

 

 

 

 

기본적인 사용방법도 쉽고, 테스트용으로 QR코드를 프린트해서 어플에 접속할 수 있는 것도 특이했다.

 

 

 

 

 

 

 

 

기본 카트리지는 스티커가 아니여서 기본카트리지를 빼고, 스티커 카트리지를 넣어보았다.

카트리지 교체도 너무 쉬웠고, 카트리지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읽으면

어플내에서 장착한 카트리지에 맞는 서식을 알아서 보여준다.

 

 

 

 

 

 

 

 

 

 

 

 

시험삼아 한샘 샘키즈 수납장에 붙일 라벨 스티커를 프린트해보았다.

어플에서 내가 필요한 디자인과 서식을 골라서 살짝 편집해서 프린트하면 되니까 쉽고 재미있다 ㅋㅋㅋ

[리뷰, 정보] -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내돈내산 구입 솔직 후기

 

 

 

 

 

샘키즈 수납장에 붙여주기 ㅋㅋㅋㅋ

프린트가 엄청 또렷한건 아닌데 조절할 수 있는 것 같다.

아직 사용을 능숙하게 못해서... 일단 설정되어있는대로만 하고 있다.

 

 

 

 

 

 

 

 

 

 

이번엔 내가 어플 내 에디터로 직접 양념통 라벨 스티커를 만들어보았다.

스티커 디자인을 만드는게 제법 재미있는데 여기저기 써볼만한 아이디어가 아직은 안떠올라서 아쉽다.

 

 

 

 

 

 

 

 

 

붙인 모습 ㅋㅋㅋ

라벨스티커가 좀더 또렷하게 나오게 해봐야겠다.

약간 단점이라고 해야 하는지 원래 스티커들이 다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뒷면에 붙은 필름이 잘 안떨어진다. 그래서 모서리에 자국이 남게된다ㅜㅜ 

나의 스킬부족인가ㅜㅜ

 

앞으로 여기저기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겠지? ㅋㅋㅋ

아기 수첩에 내 이름이랑 만듀 이름이랑 나란히 적혀있어서 간호사쌤들이 이름 헷갈려하던데

네임펜으로 적혀있어서 지울 수도 없었는데 만듀 이름만 네임스티커로 크게 프린트해서 붙여버려야겠다 ㅋㅋㅋㅋ

새해에는 다꾸도 해볼까 하고 있는데 다꾸에도 많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

 

 

 

 

 

# 라벨 프린터 헬로키티 페이지 PAGEE 구입 후기 리뷰 블루투스 라벨프린터 라벨프린터 추천 라벨프린터기 추천 무선 라벨프린터 소형 프린터 라벨 프린트기 라벨 프로그램 어플 라벨프린터테이프 라벨지프린트 리본프린터 모바일프린터 영수증 프린터 브라더 라벨프린터 카카오 라벨프린터 못지 않은 페이지 라벨프린터 구입 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솔직 리뷰 송장 프린터 바코드 프린터 네임프린터 스티커 프린터 휴대용프린터 라벨프린트 라벨 프린터 헬로키티 페이지 PAGEE 구입 후기 리뷰 블루투스 라벨프린터 라벨프린터 추천 라벨프린터기 추천 무선 라벨프린터 소형 프린터 라벨 프린트기 라벨 프로그램 어플 라벨프린터테이프 라벨지프린트 리본프린터 모바일프린터 영수증 프린터 브라더 라벨프린터 카카오 라벨프린터 못지 않은 페이지 라벨프린터 구입 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솔직 리뷰 송장 프린터 바코드 프린터 네임프린터 스티커 프린터 휴대용프린터 라벨프린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