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320일 아기 - 설 명절에 아기 한복 입히고 사진 찰칵

by 솜비 2022. 2. 1.

어제일기. 

 

1월 29일 월 (320일. 10개월 14일)

 

베이비룸이나 걸음마 보조기, 러닝테이블 같은 장난감을 붙잡고 서는게 제법 자연스러워졌다.

혼자 앉기도 하는데 앉는건 여전히 불안해한다. 엄마닮아서 쫄보 ㅋㅋ

오미크론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설 연휴는 양가 투어를 못하기에 아기에게 한복을 입히고 영상통화로 대체했는데 

부모님들 모두 너무 좋아하셨다. 

한복을 입힌 김에 DSLR로 사진도 찍어주었다.

사진 보조하면 매번 느끼는건데 진짜 개힘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매번 소품이나 배경 신경쓰고 세팅하고, 애기 집중 시키고 웃기느라 고생하면서 땀을 찔찔 흘린다.

분명히 샤워하고 나온건데 땀을 한바가지 흘림....ㅜㅜ

 

 

조바위 + 색동한복 + 돌띠 조합 >.<

조바위는 씌우기만 하면 벗어서 던져버려서 계속 씌워주고 카메라 보게 하고 찍고 몇번을 반복했다.

파스텔톤 한복은 좀 많이 큰 어린애들한테나 어울리고 아가들은 역시 색동한복이 진리인듯!!!!!!!!

알록달록 할수록 더더더 예쁜 것 같다 :)

(손에 들고 있는건 배씨댕기. 돌띠 하기 전에 눈물고름이랑 노리개 착용한것도 살짝 보임 ㅎㅎ)

 

 

돌잔치 할때에는 돌상이랑 같이 대여한 한복을 입힐거지만...

그게 안예쁘다 싶으면 이 색동한복으로 바꿔서 입혀야겠다.

그나저나 돌잔치가 두달도 안남았다니... 시간 진짜 빠르다. 

돌상 대여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준비한게 없는데 계획도 없고... 이와중에 오미크론 확진자 폭발하고... 진짜 노답스럽다.

다른것도 아니고 돌잔치라서... 코로나 시국이라 부모님들만 모시고 집에서 하려고 하는데도 힘든 일정이 예상된다.

 

 

 

# 10개월 11개월차 아기 318일 여아 319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32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320 딸맘 317일 아기 10개월 아기 한복 아기 색동한복 아기 파스텔 한복 아기 돌잔치 준비 아기 돌상 대여 아기 명절 한복 아기 설 한복 추석 한복 추천 혼자 일어서는 시기 혼자 앉는 시기 조바위 색동한복 돌띠 배씨댕기 눈물고름 노리개 아기 한복 악세사리 한복 액세서리 10개월 11개월차 아기 318일 여아 319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32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320 딸맘 317일 아기 10개월 아기 한복 아기 색동한복 아기 파스텔 한복 아기 돌잔치 준비 아기 돌상 대여 아기 명절 한복 아기 설 한복 추석 한복 추천 혼자 일어서는 시기 혼자 앉는 시기 조바위 색동한복 돌띠 배씨댕기 눈물고름 노리개 아기 한복 악세사리 한복 액세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