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365일 아기 - 자주 깨고 못자고 울고..

by 솜비 2022. 3. 17.



밤잠을 11시가 넘어서 잤는데도
밤잠, 낮잠 모두 너무 자주 깨서 울어서
나도 피곤, 애도 피곤..
6시에 깨서 다시 재워 눕히면 또 깨서 울고,
다시 재워서 눕히면 또 깨서 울었다ㅜㅜ
기저귀가 찝찝하고 배가 고픈가보다 해서 내려놓고 분유타러 가려니 울고불고 난리여서
분유타러도 한참 못가고..
그림자극장을 틀어놔도 울었다ㅜㅠ
그래서 안고 부엌가서 분유타오고 잠깐두고 화장실 가려니 울고불고..
화장실은 도저히 안고 못가서 우는걸 냅두고 다녀와서 분유먹이고 다시재우려니 잠이 완전히 깼는지 안잤다.
놀다 자라고 냅두고 난 바로옆에서 눈붙이고 누워있었다ㅜㅜ 컨디션도 안좋은데 개피곤..

8시반쯤 졸리다고해서 재우고 거의 1시까지 같이 잤다.
그래도 난 핵피곤...ㅜㅠ

자는 시간이 완전 엉망되서 이유식 타임도 놓치고
낮잠2 타임도 놓쳤다.
너무늦어서 안재웠더니 5시부터 졸려죽겠다고 난리..
그와중에 놀기는 또 잘논다.
이유식 먹여야하는데 졸려하니까 안먹을것같아서 그냥 분유먹이려하니 남편이 먹여본다고 했다.
졸려서 짜증내는 와중에 100ml 가까이 먹고
분유까지 180ml를 더 먹음 억ㅋ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딥슬립ㅋㅋㅋ
많이 먹고잤으니 좀더 많이 자려나? 기대중이다.

고뇌하는 응가 자세



오늘 처음 손 놓고서 두발자국 걸었다ㅎㅎ
워낙 겁이 많아서 혼자 발을 떼는걸 무서워한다.

 

# 365일 아기 12개월 소띠 아기 딸맘 육아일기 육아기록 육아맘 육아중 돌아기 체중 키 측정 육아일기 구강기 아기 한손 잡고 걸음마 혼자 걸음마 아직 걸음마 못하는 돌아기 만세 하이파이브 바이바이 곤지곤지 이앓이 원더윅스 돌아기 영유아검진 예방접종 발달검사지 언어 심화평가 권고 밤수 끊기 밤수 부활 출산후 면역력 밤에 안자는 아기 밤에 못자는 아기 밤에 잠못드는 아기 밤에 잠안자는 아기 일본뇌염 A형 간염 예방접종 예방주사 어금니 나는 시기 어금니 나오는 시기 365일 아기 12개월 소띠 아기 딸맘 육아일기 육아기록 육아맘 육아중 돌아기 체중 키 측정 육아일기 구강기 아기 한손 잡고 걸음마 혼자 걸음마 아직 걸음마 못하는 돌아기 만세 하이파이브 바이바이 곤지곤지 이앓이 원더윅스 돌아기 영유아검진 예방접종 발달검사지 언어 심화평가 권고 밤수 끊기 밤수 부활 출산후 면역력 밤에 안자는 아기 밤에 못자는 아기 밤에 잠못드는 아기 밤에 잠안자는 아기 일본뇌염 A형 간염 예방접종 예방주사 어금니 나는 시기 어금니 나오는 시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