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육아앨범 열감기 원더윅스 이후 오늘의 너

by 솜비 2022. 6. 9.

 

448일 아기. 14개월 23일. 

 

 

열감기로 아파서 그랬는지 원더윅스였는지 짜증 많이 내고 칭얼거리고 울던게 많이 줄었다.

식욕이 한꺼번에 회복되지는 않은 것 같지만 먹는 양이 약간은 늘었다.

어제는 내가 허벅지가 많이 아파서 산책을 못했는데 오늘은 많이 좋아졌길래 산책을 나갔다.

온도도 적당하고 바람도 적당하고 구름이 약간 있는 파란 하늘이었다. 

여기저기 신나서 돌아다니고 구경하고 만지고... 

특히나 언니 오빠들이 타는 킥보드, 자전거, 웨건, 유모차,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쫓아다닌다.

 

평소에도 나뭇잎이나 나뭇가지 돌멩이 등 바닥에 떨어진 무언가를 잡아들고 걷는데

오늘은 떨어져 있는 나뭇잎들을 왼손에 자꾸 수집했다 ㅋㅋㅋ

내가 푸릇푸릇한 나뭇잎을 꺾어서 주면 그건 또 싫다고 버린다. 무슨 취향인지 모르겠다.

단지 내에 애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오늘은 바닥보다는 언니 오빠들을 많이 쳐다보면서 다녔다.

내 취향은 애들도 사람도 별로 없는 길건너의 공원이지만,

때로는 사람이 바글바글한 단지 내에서 노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갑작스레 지나가는 킥보드나 자전거 같은 주변의 위험을 계속 주시해야 하지만.

 

 

 

오늘도 너무 피곤해서 아침에 남편에게 아기를 봐달라고 하고 2시간 정도 더 잤다.

자도자도 피곤한 느낌이다. 

허벅지 앞쪽 통증에 대해 찾아보니 허리 디스크가 있다거나 하지정맥이 있으면 아프다길래 헐?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다.

애 안고 데드리프트해서 갑작스레 무리가 된 것 같으니... 며칠 있으면 낫지 않을까 했는데

오늘 많이 나아진 것을 보니 내 추측이 맞는 것 같다.

그래도 자세는 바로 하고 하지정맥도 조심해야겠다. 뭐건 질병은 무섭 ㅠㅠ 지금 있는 일자목 통증으로도 충분하다 ㅠㅠ

 

집중의 조동이




꽃반지 자랑샷




나뭇잎 수집가 무려 3장



못생긴 표정 전문




# 14개월 아기 15개월차 아기 육아앨범 열감기 원더윅스 이후 오늘의 너 아기 산책 걸음마 산책 뾱뾱이 신발 신고 산책 아파트 단지 내 산책 나뭇잎 수집하는 아기 21년생 소띠 아기 육아일기 육아기록 육아중 육아맘 육아앨범 육아 사진 아기 사진 14개월 아기 15개월차 아기 육아앨범 열감기 원더윅스 이후 오늘의 너 아기 산책 걸음마 산책 뾱뾱이 신발 신고 산책 아파트 단지 내 산책 나뭇잎 수집하는 아기 21년생 소띠 아기 육아일기 육아기록 육아중 육아맘 육아앨범 육아 사진 아기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