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콜린성 두드러기 항히스타민제 복용 5일차 운동 기록

by 솜비 2022. 7. 14.

 

운동하기 직전 항히스타민제 복용

오전에 콜린성두드러기약을 먹었어야 했는데 깜박해서 운동하기 10~20분 전에 먹게 되었다.

남편은 항히스타민제를 먹지 말고 한번 해보라고 하던데...

20여년을 같이 동고동락해온 콜린성 두드러기가 뭐 하루아침에 없어졌을라고? 

남편 말대로 먹지말까 하다가 운동을 하다가 중단해야 하는게 너무 싫어서 그냥 먹고 하기로 했다.

 

 

콜린성 두드러기 올라오다

어제랑 비슷하게 한 20분 빨리 걷기를 하고서 뛰기 시작했는데 갑작스레 콜린성 두드러기 증상이 나왔다. 아아...ㅜㅜ

1분 밖에 안뛰었는데도 앞서 20분 운동을 해서 그런지 콜린성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얼른 빨리 걷기로 바꾸었다.

증상이 매우 심한건 아니었는데 계속 뛰면 계속 심해지겠지ㅜㅜ

일단 빨리걷기 속도도 5km/h에서 4km/h로 바꾸고, 콜린성 두드러기가 좀 잠잠해지기를 기다렸다.

한번 발현되면 움직임이 멈추지 않는이상은 계속 가렵고 아프고 괴롭다.

운동을 중단하는게 싫으니 존버하면서 빨리걷기만 유지했는데

콜린성 두드러기 눈치를 보면서 4~5km/h 사이를 왔다갔다했다.

두드러기약을 빨리 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늦게 먹어서 약효가 별로 나타나지 않았나보다.

 

 

아 어떻게 버티지..

콜린성 두드러기가 한번 올라오니 남은 30분을 어떻게 버티나... 하면서도 그래도 최대한으로 버텨보고 싶었다.

너무 괴로워서 미칠 것 같기 직전이 되면 물러나려고 했는데 다행히도 그정도는 안올라왔다.

그래도 남은 20분 어떻게 버티지... 남은 10분 아 시간 왜이렇게 안가지... 그런 생각들이 가득해서 

계속 유튜브 보면서 다른데로 신경을 쓰게 했다. 그래도 오늘따라 한 시간이 매우 길게 느껴졌다.

콜린성 두드러기가 다시 올라올까봐 뛰지 않아서 빨리 걷기 상태로 한 시간을 겨우 채웠다.

다음부터는 두드러기약 복용 까먹지 말고 오전에 하고, 오후에는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