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6개월 아기, 또 이유없이 다른 증상 없이 열이 난다 열감기인가

by 솜비 2022. 7. 20.

490일 아기. 16개월 3일.

종일 잘 놀았는데 오후 4시쯤부터 아기가 좀 뜨거운 것 같아서 체온을 재보니 38.2도가 나왔다.
5시쯤이 되니 38.7도. 칭얼거림이 좀 심해져서 덱시부프로펜을 먹였다.
열이 떨어진게 38도.
밤 10시반, 자고 있던 애가 깨서 많이 울면서 짜증내길래 체온을 재보니 39.5도가 나왔다.
아파서 그런지 힘들어서 그런지 짜증이 심했다.
달래가면서 바로 덱시부프로펜을 먹였다.
11시에 재보니 38.6도.
열이 떨어져도 38도대가 나온다.

아니 또 왜 열이 나지??? 이유없이 또 열이 났다.
6월 초에 한번 그랬는데 2박 3일 열나고 말끔히 사라졌었다. 이유를 모른채로 끝나서 열감기가 아니었나 했다.
근데 오늘 또 그런다ㅜㅜ 또 열감기인가.. 다른 문제가 있나...
병원을 데려가야 하려나 6월에 그랬던 것처럼 좀더 지켜봐야 하나...
심하게 열나면서 상태가 악화되는게 아니면 좀더 지켜보는게 좋을 것 같다.
요즘 다시 확진자가 늘어가는 코로나때문에 병원 갔다가 코로나 걸리는 경우가 생길 것 같아서ㅜㅜ

아파서 그런지 짜증도 많았고, 평소보다 울고불고 하기도 했고, 밥도 잘 안먹었다.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ㅜㅜ 제발 아프지만 마라...ㅜㅜ






오전에 운동을 하고 왔다.
간단히 런닝머신 20분 빨리 걷기 하고, 또 간단히 스트레칭 정도의 변형 플랭크만 약간 했다.
무리한 것 같진 않은데 허리가 아프다. 이건 생리통인지도...ㅜㅜ


어제 저녁쯤 부터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급감하고 그게 오늘 아침까지 이어졌다.
고객센터에 문의글 넣었는데 지금보니 문의글은 없어져있고.. (?)
우연히 피드를 보니까 다른 분들도 그런다고 하니까 내 블로그의 문제가 아니었다.
뭔가 다음에서 문제가 생긴게 아닌가 싶다.
난또 내 블로그가 저품질 걸린건가 해서 뭐가 문제인가 고민하고 있었는데ㅜㅜ 그게 아니라 다행이다.
방문자수 급감으로 인해 안그래도 짤짤이인 수입이 더 줄었다 ㅋㅋㅋㅋ ㅠㅠ눈물...



# 열나는 아기 이유없이 고열 열감기 490일 아기. 16개월 3일. 다른 증상 없이 열만 나는 아기 열감기 추정 16개월 아기 열감기 16개월 아기 39도 열 17개월차 아기 블로그는 또 왜이래 티스토리 방문자수 급감 저품질 블로그 의심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급감 애드센스 수익 하락 애드센스 수입 하락 슬프다ㅜㅜ 열나는 아기 이유없이 고열 열감기 490일 아기. 16개월 3일. 다른 증상 없이 열만 나는 아기 열감기 추정 16개월 아기 열감기 16개월 아기 39도 열 17개월차 아기 블로그는 또 왜이래 티스토리 방문자수 급감 저품질 블로그 의심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급감 애드센스 수익 하락 애드센스 수입 하락 슬프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