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제주 성읍민속마을 근처 표선 맛집 만덕이네

by 솜비 2022. 9. 21.


제주도 성읍 민속마을 산책을 하고 저녁시간이 되어서
한식대첩 우승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제주 표선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다.

 

만덕이네

저녁시간 치고는 약간 이른 시간인 5시반쯤 들어갔는데도 테이블 세 군데에 손님이 있었고,
곧 이어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니 우리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 무렵에는 80% 정도의 테이블이 차 있어서 제주 표선 맛집 만덕이네의 인기를 느낄 수 있었다.

 

메뉴와 가격

전복문어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1인 23000원.
만덕이네는 이 두루치기 정식이 대표 인기메뉴였는데
살아움직이는 싱싱한 전복, 문어, 제주 흑돼지가 꽤 조화로운 삼합을 이루어낸다.

밑반찬은 간장게장 외에는 모두 리필 가능!
개인적으로 단호박이 맛있었다.
밑반찬 모두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고 특별히 별로라고 생각되는게 없었다.

 


버섯, 양배추, 딱새우, 홍합도 맛을 내는데 일조한 녀석들이었다.
살아움직이는 전복과 같이 야채들이 가지런히 디피되어 나와서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었다.





제주 성읍 민속마을 근처 맛집 만덕이네 전복문어흑돼지 두루치기 정식은
재료들이 모두 몸에 좋은 해산물과 야채라서 보양식을 한그릇 뚝딱! 하는 느낌이었다.


중간중간 뒤적뒤적 해주는데 밝은 옷을 입었다면 같이 나오는 앞치마를 꼭 하는게 좋다.
익힐때 뿐만이 아니라 먹을때에도 앞치마는 필수!








보글보글 익기 시작하면 문어와 전복부터 먹고 다른 재료를 먹으라고 친절히 알려주신다.
전복은 껍데기과 이빨 제거를 해주시고 가셔서 따로 손질할 필요 없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






마무리로 볶음밥!!!
한국인은 마무리로 볶음밥이지!!!하면서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하필 이때 아기가 자리 이탈하고 난리여서ㅜㅜ 남편도 나도 편히 먹지 못했고 심지어 남기기까지 했다ㅠㅠ 맛있었는데 아쉽..


전반적으로 짜거나 맵거나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건강한 식재료로 자극적이지않은 맛깔스러운 음식을 만들어낸 느낌이었다.
한식대첩에서 우승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 성읍 민속마을에서 가깝기때문에 성읍 민속마을 관광하고 방문하기에 좋을것 같다.
인기있는 맛집인지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온 김에 관광을 하기도 하는듯.. :)




#제주 #제주도 #표선맛집 #제주표선맛집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만덕이네 #제주맛집추천 #맛집추천 #18개월아기 #아기랑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표선맛집추천 #성읍민속마을 #성읍민속마을맛집 아기와 제주도 한달살기 아기와 제주도 한달살이 18개월 아기 제주도 여행 제주 표선 맛집 제주표선맛집 제주여행 맛집추천 제주맛집 제주도 맛집 추천 제주도 맛집 만덕이네 후기 리뷰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