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31 - 두 번째로 맞는 생일

by 솜비 2023. 3. 25.

 

새로운 마을에서 맞는 두번째 생일!

리셋 한 번 했던걸 포스팅 했었는지 1도 기억이 나지 않고, 이제는 리셋 이유조차도 기억이 나지 않지만 ㅋㅋ

어쨌든 리셋을 해서 마을 주민들이 싹 바뀌었고, 그래서 생일 파티에도 낯선 주민들 등장!!!

 

모동숲에서는 두번째로 맞는 생일이다.

주민들이 누구건 그래도 생일이라고 챙겨주는게 고맙고 감동인 부분 :)

 

 

 

 

 

 

 

 

 

 

케익에 불을 켜고 불도 꺼졌다 ㅎㅎ 제법 생일 파티 느낌!

오랜만에 생일 파티를 받으니 기분이 또 색달랐다.

 

 

 

 

 

 

 

토끼 주민 미랑이가 선물을 줬는데 뭐였는지 1도 기억이 나지 않음;; 왜 캡처도 안한 것일까;;

생일템이겠거니 하면서도 뭐였는지 궁금...

 

 

 

 

 

개인적으로 모동숲 생일파티에서 새로 생긴 요 박터트리기가 젤 재미있음 ㅋㅋㅋ

딱 생일 때만 할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인 것 같다 :)

 

 

 

 

 

 

 

 

 

모동숲 업데이트가 되면서 헤어스타일도 늘고, 수납공간도 늘어서 새로이 다 배웠다.

근래에 안들어간지 한참 되어서 또 얼만틈 바뀌었는지 모르겠다.

 

 

 

 

수납공간 가격보소... 너구리가 아니라 돈구리가 따로 없음..

이것도 한 번에 이 금액이 아니라 이미 차근차근 넓혀가다가 거의 마지막이 이 금액이었던 것 같다.

무주식이라도 하지 않는 이상 쉽게 벌 수 없는 금액;;;

 

 

 

 

 

 

 

 

 

넘 오랜만에 여울이 얼굴도 보고 사진도 찍고 ㅎㅎ

자주 못와서 미안 ㅠㅠ...

 

 

 

 

 

 

 

인테리어 알바하느라 마을 내팽개치고 있는 주민대표 ㅋㅋㅋ

알바하러 또 돌아다니다가 이날은 하늘도 맑고 구름도 이쁘고 풍경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하도 알바만 하러 다녔더니만 생일파티 말고는 마을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

인테리어에 재미가 떨어지기 전까지는 인테리어만 주구장창 하러 다님 ㅋㅋㅋ

물론 육퇴하고 잠깐씩 하는거라 오래 못하고 하다가 잠들고 그랬지만 ㅠㅠ

 

# 모동숲 토끼 주민 미랑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모동숲 생일 파티 모동숲 생일템 # 모동숲 토끼 주민 미랑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모동숲 생일 파티 모동숲 생일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