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취미

오랜만에 데싱디바 네일스티커로

by 솜비 2018. 12. 13.

진짜 오랜만에 데싱디바 네일스티커로 기분좀 내봤다.
보는사람마다 예쁘다고하고
집에서 내가 붙인 스티커라고하면 또 놀랜다ㅋㅋㅋ
싼값에 손톱에 멋낼수 있으니 진짜 좋음 😁
지난주에 붙였던건 사진 안찍고 떼어버렸는데 오늘껀 안까먹고 사진찍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해봤다.
매번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조합 찾아서 붙이곤했는데
이젠 익숙해져서 그런건지 그냥 내가 삘꽂히는대로 조합해서 붙인다.
크리스마스 컨셉 스티커가 따로 있긴하지만
내맘대로 조합했다.

기분전환으로 딱이다 😆
손톱긴 채로 지내야하는게 답답하긴한데
예쁘니까 꾹참아본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