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숲속마을의 일상 9

by 솜비 2019. 1. 2.

그동안 못옮겨둔 스샷 다 옮기는것 같다.

보정하면 더 깔끔하고 이뻐지는데 겁나 오래걸려서 안함..

오로라 생긴 날😆 예쁘긴한데 좀 정신 사납다ㅋㅋㅋ

 

 

 

 

 

 


프랑소와의 생일이라고해서 가봤는데

프랑소와야ㅜㅠ왜 친구가 리키뿐인거냐ㅜㅠ 외로운 프랑소와였군ㅠ

 


그래도 둘이 노래부르고 춤추고 신났다ㅎㅎ

 

 

 


가끔 카페에서 커피도 마셔쥼.

아직 알바는 안해봤다.  현실에서처럼 내가 커피를 너무 안마시나보다.

 

 

 

 


대체 뭐가 신선한거지...

그래도 세상 즐겁다는 애플이..

애플이 오고난 후에 저 말버릇 '큐룽'이 옮아서 셋이나 더 큐룽거리고 다녔다...😩

개인적으로 애플이를 엄청좋아하진 않는지라.. 심지어 큐룽도 안이뻐ㅜㅠ난감...

 

 

 

 

 

 

 

H님이 우리마을에 놀러왔던 날😊

놀이기구 공공사업이 신기하다고 여기저기 앉아보고 해보고 가심ㅎㅎ

 

 

 

동시에 같은 모션 취하기 어려운데 성공했다ㅋㅋㅋ

 

 

 

 


돗자리에 외롭게 혼자만 앉아있다가

누구랑 같이 앉으니 좋구먼 😊

 

 

 


만남의 광장에 일부러 솔미 넣어주었더니ㅋㅋ 어울리는 한컷이 나왔다.

 

 

 

 

 

 


우리마을 구경하고는 H님네 마을로 고고~

꽃을 색깔별로 규칙적으로 섞어 심어두셔서 깔끔하고 이뻤다 😄

 

 

 

 

 

 

피터는 취향이 아니지만, 피터 옷은 이쁘네
내가 왜 이 사진만 보정했는지 모르겠군 ;;;

 

 

 

 

 

 


집안 인테리어도 구경ㅎㅎ

사진 많이 찍었던것 같은데 왜 이거밖에 없는지 모르겠다ㅜㅜ

 

 

 

 

 

 


그리고 별똥별이 떨어지던 날!

오늘은 꼭 소원을 빌겠어!!!

 

 

 

 

 

별똥별 떨어지는 순간에 a버튼을 누르면 촌장 캐릭터가 소원을 비는듯한 포즈를 취한다.

별똥별이 떨어지기 전이면 별이 크게 반짝!하는데 이게 별똥별에게 소원이 전해진것이라고 한다. 😆

그럼 다음날 우편함에 선물이 도착한다 ㅎㅎ

(빌때마다 주는줄 알고 소원을 겁나 빌었는데 하나만 왔다는 후문...)

 

 

 

#닌텐도  #닌텐도2ds   #닌텐도3ds  #닌텐도게임  #동물의숲  #동물의숲에디션  #동숲에디션
#동숲  #튀동숲   #튀어나와요동물의숲  #게임  #게임리뷰  #게임추천  #게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