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취미

레고 심슨 하우스 (71006) 리뷰

by 솜비 2019. 1. 11.

레고 심슨 하우스 (71006) 리뷰

심슨은 가아아끔 본 사람인지라 솔직히 인물 이름도 자세히 모른다^^;

신랑이 한때 자주 봤던지라 ㅎㅎ 그거에 꽂혀서 사두었던 제품인데 이사할때 분해해서 넣어두었다가 요근래에 다시 조립했다.

 

 

 

 

 

 

 

 

 

 

 


브릭들의 양이 얼만큼 많은지 펼쳐서 찍어보았다.

이정도면 대략... 6~7시간이면 다 만들지 않을까 하고 예상해보았다.

 

 

 

 

 

 

 

 

 

 

 

 

 

 

 

 

 

빠질수 없는 미니 피규어들 ㅋㅋㅋ​
바트 심슨, 호머 심슨? 으로 기억하는데 맞나 모르겠다.

 

 

 

 

 

 

 

 

 

 

 

 

 

 

 

 

 

 

 

 

 

 


부농부농한 아빠 차를 조립해봄.

 

 

 

 

 

 

 

 

 

 

 


그리고 차고 만들기 !!!

공구함이랑 공구 선반이랑~

뭔가 특유의 서양식 차고의 느낌이다 ㅎㅎㅎ

 

 

 

 

 

 

 

 

 

 


​차고 완성!

금방 만드는 것 같이 보이지만 은근히 시간이 걸렸다.

차고는 온전히 나 혼자 만들었음 :) 실수가 약간 있었지만..

 

 

 

 

 

 

 

 

 

 

 

 

 

 

 

 

 

 

 

 

 

 

 

 

 

 

 

 

 

 

 

 


이제 본체인 집을 만들기 시작 !!! 집은 신랑이 맡아서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바닥부터 깔고 ㅎㅎㅎ

 

 

 

 

 

 

 

 

 

 

 

 

 

 

 

 

 

 

 

 

 

 

 

 

​그리고 열리는 집이기 때문에

판 2개로 하나는 거실 / 주방

또 하나는 ​ 다른 쪽 거실 / 다른쪽 주방

요렇게 만든다 ㅎㅎ​

 

 

 

 

 

 

 

 

 

 

 


​판 1

소파랑 가스렌지랑 계단까지 만들고 엄마를 세워봄 ㅎㅎㅎ

 

 

 

 

 

 

 

 

 

 

 

 

 


​곁눈질하는 엄마 ㅎㅎㅎㅎㅎ

 

 

 

 

 

 

 

 

 

 

 

 

 

 

 

 

 

 

 

 

 

 

 

 

 

 

 

 

 

 

 

 

 

 

 

 

 

 

 

 

 

 

 

 

 

 

 

 

 

펼쳤다가 접었다가 할 수 있는 반 접히는 집:)

이렇게 접히는 집은 내부를 편하게 펼쳐서 감상 할 수 있다는게 최장점!

근데 접을때나 옮겨야 할 때가 조금 불편하다.

 

 

 

 

 

 

 

 

 

 

 

 

 

 

 

 

 

 

 

 

 

 

 

 

 

 

 

 

 

 


엄마아빠 침실과 애기 침대~ 오른쪽엔 화장실


2층은 만들면서 과정샷을 많이 생략한듯...

정신없이 만들다보면 이럴때도 많다 ㅎㅎ

 

 

 

 

 

 

 

 

 

 

 

 

 

 

 

 

 

 

 

 

 

 

 

 

 

 

 

 

 

 

 

 

 

 

 

 

 

 

 

 

 

 

 

 

 

 

 

 

 

 

 

 

 

 

 

 

 

 

 

 


이건 리사 방인듯

열리는 집이라서 방 반쪽은 반대편에 있다 ㅎㅎ

 

 

 

 

 

 

 

 

 

 

​반대편 리사방에 있던 화장대

​리사 방에는 책상이 있을것 같은데 이제 생각하니 이상하네 ㅎㅎ

원작이 이런가??

 

 

 

 

 

 

 

 

 

 

 

 

 

 

 

 

 

 

요기는 부부침실.

 

 

 

 

 

 

 

 

 

 

 

부부침실의 반쪽. 아가 침대 :)


애기 침대에 매기 올려두고 찍어봤다 ㅋㅋㅋㅋ

귀요밍♥

 

 

 

 

 

 

 

 

 

 

 

 

 

 

 

 

 

 

 

 

 

 

 

 

 

 

 

 

 

 

 

 

 

 

 

 


1층부터 차례로 찍어보깅 ㅎㅎ

공부 잘하는 리사가 A+받은 시험지 오빠한테 보여주고 있는 상황설정

 

 

 

 

 

 

 

 

 

 

 

 

 

 

주방의 한쪽과

 

 

 

 

 

 

 

 

 

 

 

 

 

주방의 나머지 반쪽

 

 

 

 

 

 

 

 

 

 

 

 

 

 

 

 

 

 

 

 


​만화책이 놓여있는 바트의 방

 

 

 

 

 

 

 

 

 

 

 

 

 

 

 

 

 

2층 전면~

 

 

 

 

 

 

 

 

 

 

 

 

 

 

 

 

집의 뒷면도 :)
지붕 빼고 찍은 집 뒷모습

 

 

 

 

 

 

 

 

 

 

 

 

 

 

 

 

부부침실 전체샷

 

 

 

 

 

 

 

 

 

 

 

 

 

 

 

 

리사의 방 전체샷

 

 

 

 

 

 

 

 

 

 

 

 

 

 

 

 

 

 

 

 

 

심슨하우스 정면샷

 

 

 

 

 

 

 

 

 

 

 

 

 

 

 

 

 

 

 

 

 

 

 

 

 

 

 

 

 

 

 

 

 

 

 

 

 

 

 

 

 

 

 

 

 

 

 


이제서야 찾아보니

만화 속의 심슨 집이랑 굉장히 흡사하다 ㅎㅎㅎ

레고 심슨 하우스 (71006)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