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취미

레고 크리에이터 10244 페어그라운드 믹서

by 솜비 2019. 1. 9.

진짜 오랜만의 레고 조립기 :)

원래 산타작업장을 하려고 했는데, 오빠가 이거 하고 싶다고 하길래 바꿈 ㅎㅎ

산타작업장도 궁금했는데, 페어그라운드 믹서도 궁금했으니까 ㅎㅎㅎ

 

 

 

 

 

 

 

 


일단 박스샷 ㅎㅎ

페어그라운드 믹서는 놀이기구를 싣고 다니는 트럭이라고나 할까..

이동식 놀이동산이 딱 맞을듯

 

 

 

 

 

 

 

 

 

 

봉지수가 생각보다 엄청 많았다 ㅎㅎ

거의 2천피스.. 후덜덜

 

 

 

 

 

 

 

 

 

 

 

 


 1번 봉지 조립 고고~~

 

 

 

 

 

 

1, 2, 3번 봉지로 각각 뭘 만드는지 친절하게 그려쥼 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미피 꼬맹이들~

페어그라운드 믹서에는 미니피규어가 총 12개 들어있다.

하나가 빠져있는데 2번 봉지에서 나옴

 

 

 

 

 

 

 

 

 

 

 

 

 

 


굉장히 인상깊었던 서커스하는  아저씨 ㅋㅋㅋ

 

 

 

 

 

 

 

 

 

 

 

 

 


오늘은 오빠가 조립하고 내가 보조함 ㅎㅎㅎㅎ

내가 브릭을 찾아서 주면 오빠가 그걸로 조립함

이게 시간 절약에는 최고>.<

금방 조립된 1번 차량

 

 

 

 

 

 

 

 

 

 

 

 

 

 

 

 

 

 

 

 

 

 

 

 

 

 

 

 


​이거 완전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데 망치로 치면 쭉 올라가는 그거 ㅋㅋㅋ

 

 

 

 

 

 

 

 

 

 

 

 

 

 

 

 

조립하고 이러고 놀았음 ㅋㅋㅋㅋ

 

망치로 치니까 더 잘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끝까지 올라갔는데 움짤로는 못찍었네ㅋㅋ

                                             

   

 

 

 

 

 

 

 

 

 

 

 

 

 

 

 


두번째로 완성된 놀이기구

​덩크탱크....가 뭔가 했더니 과녁에 공으로 쳐서 맞추면

위에 앉아있던 사람이 물속에 빠지게 되는 놀이 ㅎㅎㅎ​ 뭔가 가학적인 놀이다...

 

 

 

 

 

 

 

 

 

 

 

 

 

 

 


​매표소도 만듦 ㅎㅎㅎ

표를 팔아야 하기 때문인지 굉장히 휘황 찬란했다.

 

 

 

 

 

 

 

 

 

 

 

 

 

 

 

 

 

 

 

 

 

 


1번 봉지들로 만든 것들

이렇게 많은데도 아까 만들었던 1번 차량에 다 실린다 ㅎㅎㅎ

 

 

 

 


​요렇게 차 위에 실어서 갖고 다님 ㅎㅎㅎㅎ

 

 

 

 

 

 

 

 

 

 

 

 

 

 

 

 

 

 

 

 

 

 

 

 

 

 

 

 

 

 

 


2번 봉지 뜯어서 또다른 트럭 조립 시작 !!

 

 

 

 

 

 

 

 

 

 

 

 

 

 

 

 

 

 

 

 

 

 

 

 

 

 

 

 

 

 

 

 

 

 

 

 

 

 

 

 

 

 

 


 

​3번 봉지 조립 ㄱㄱ

​이건 내가 만들라고 해서 오빠가 브릭 찾아주고, 내가 조립함 ㅎㅎㅎ

​메인 놀이기구라서 크고 알록달록했다.

 

 

 

 

 

 

 

 

 

 

 

 

 

 

 

 

 

 

 

 

 

 

 

 

 

 

 

 

 

 

 

 

 

 

 

 

 

 

 

 

 

 

 

 

 

 

 

 

 

 

 

 

 

 

 

 

 

 

 

 

 

 

 

 

 

가격만큼 참 알차다 ㅋㅋ

 

 

 

 

 

 

 

 

 

 

 

 

 

 

 


울타리까지 만들어서 완성 ㅎㅎ

 손잡이를 돌리면 요렇게 돌아감 ㅋㅋㅋㅋ​

 

 

 

 

 

 

 

 

 

 

 

 

 

 

 

 

 

 

 

 

 


우리 마을에 이동식 놀이동산이 도착했어요!!!!

줄서서 매표소에서 표를 사고 놀이기구를 타러 가요~

 

 

 

 

 

 

 

 

 

 

 

아저씨가 서커스도 보여주네요~ 개이득인 부분

 

 

 

 

 

 

 

 

 

 

 

 

 

 

 

 

 

 

 

 

 

 

 

 

 

 

 


메인 놀이기구 타서 신난 바가지머리 언니

 

 

 

 

 

 

 

 

 

 

 

 

 

 


사장님인지 설치기사인지... 차 앞에서 놀고이씀

 

 

 

 

 

 

 

 

 

 

 

 

 

 


이 아저씬 멀미하나봄

 

 

 

 

 

 

 

 

 

 

 


​알찬 구성 ㅋㅋㅋ

이것들도 모두 다 트럭에 실린다 ​

 

 

 

 

 

 

 

 

 

 

 

 


​정리해서 트럭에 실은 모습

 

 

 

 

 

 

 

 

 

 

 

 

 

 


​일케 실어서 다른 지역 가서 또 간이 놀이동산을 만드는거지 :)

놀이동산 만들어서 전에 만들어둔 대관람차를 같이 두면 잘어울릴 것 같은데, 자리가 없어서 나중으로 미루었다^^;​

근데 일단 이 상태로 대관람차랑 같이 두긴 함

 

 

 

 

 

 

 

 

레고 크리에이터 10244 페어그라운드 믹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