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마을에서 인생샷 찍기

by 솜비 2019. 3. 13.
며칠전에 튀동숲 친구인 ㄱㅇ님과 만나서 놀았던 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ㄱㅇ님은 지난번에 우리마을에 놀러온적이 있는데 내가 마을 공공사업을 몇개 수정했다고하니 다시 오고싶다고 하시고~ 나도 만나서 같이 놀고싶어서 시간 약속을 잡았다 :)
그래서 주말에 잠깐 1시간 정도 만나서 놀고  사진도 찍었다ㅎㅎ

나보다 훨씬 부지런하신 ㄱㅇ님께서 먼저 게임스샷 보정하셔서
내꺼 보정하기 전에 먼저 올려본다 😄

ㄱㅇ님 마을부터 갔다가 우리마을왔지만,
스샷은 그냥 순서없이 고고~

요기가 우리마을 새로 꾸민 동양풍 정원이다.
종, 모래정원, 복고풍가로등, 온천, 만남의 장소가 모여있는 곳이다.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싶어서 흰색+보라+분홍+파랑 꽃들과 낮묘 몇개, 버섯 몇개, 네잎클로버 몇개를 섞어서 배치했다.
요기서 같이 비눗방울을 불며 한컷 찍었다🤗







내 마을이지만 혼자보다 둘이서 찍으니 더더더 예쁘게 나와서 진짜 만족스러웠다😄
옆에 엑스트라로 찍힌 핑키😆








같이 비눗방울 부는 모습 넘넘 사랑스럽다♡♡♡







새로 꾸민 놀이터에서도 한컷♡







ㄱㅇ님네 마을에서도 엇갈림템 들고 여기저기 구경다녔다.
날씨는 흐리지만 마을의 아름다움은 가려지지않아!!! 😍
깔끔하고 단정하게 잘꾸며두신 마을이었다.








걸으면 왠지 찰방찰방 소리가 날것 같은 물패턴위의 과일나무 숲♡
우리 둘이 이렇게 마주보고 서있으니 데이트하는것만 같다 ㅋㅋㅋ
디스패치에 딱걸린것 같은 샷.jpg







ㄱㅇ님네 마을의 현대예술공원!!! (이름은 내맘대로 지어버렸다ㅋㅋ)
안테나, 움직이는 조형물, 타워, 백엽상
모두 현대적인 느낌이 들어서 멋있었다.
하트하트 열심히 하트 띄우는 나😍 마을이 넘 멋있는걸~






움직이는 조형물 앞에서 다시 한번 감탄!!!






등나무 아래에 이렇게 둘이 마주보고 서있으니
진짜 연인같고ㅋㅋ뭔가 둘이서 사랑을 속삭이는것 같고ㅋㅋㅋ
의도치않게 데이트 설정샷이 만들어졌는데 넘 재밌었다ㅋㅋ






ㄱㅇ님네 마을은 길패턴도 넘 취향저격♡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이었다♡






요긴 다시 우리마을!
동화풍이 주된 테마고, 동양풍을 모아서 공원처럼 만들어두었다.






우리 넘 즐거워보인다ㅋㅋㅋ







풍선들고 찍은 사진도 넘넘 예쁘게 나옴♡♡♡
이날 만나서 튀동숲 인생샷 제대로 건졌다ㅎㅎㅎ


















# 닌텐도 3ds 2ds xl 뉴닌텐도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튀어나와요동물의숲 튀동숲 동숲에디션 동물의숲에디션
통신으로 친구초대 통신으로 마을에서 놀기 닌텐도 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