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무료 사주 어플 추천, 적중률 좋은 사주 어플

by 솜비 2019. 11. 19.

심심하면 가아끔 사주 어플을 다운받아서 보곤 하는데

출시한지 오래 되지 않은, 신선하면서도 컨텐츠가 좋은 사주 어플 하나 추천해보고자 한다.

Force Teller '포스텔러' 라는 어플인데 사주, 토정비결, 운세, 당사주, 타로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좀더 심화적으로 디테일하게 풀어주는 서비스는 유료이지만, 그외에는 무료 서비스도 매우 많기 때문에

무료로 충분히 즐겨보고 유료가 궁금하면 결제해도 될 것 같다 :)

 

무엇보다 여기서 봐주는 사주가 얼만큼 맞는지 적중률이 중요한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여태 다운받아 사용해본 사주 어플들 중에 탑급으로 잘맞추는 것 같다.

게다가 다른 어플에서 잘 알려주지 않는 내가 갖고 있는 살, 귀인 이런것들까지 얘기해주니까 (결제하지 않아도 됨)

궁금했던 부분이라 신기했다.

 

 

'내 손안의 용한 점집' 포스텔러 - 용한 점집까진 아닐지 몰라도 어플들 중에는 꽤나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

개인적으로 '점신'이라는 어플이 굉장히 적중률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점신이랑 비슷하거나 좀더 적중률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임 :)

 

 

 

 

 

 

 

 

 

메인화면에 추천되는 것들, 오늘의 운세, 사주, 타로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나의 사주 신강, 신약 지수도 알려주고,

내 사주에 들어 있는 직장운, 학업운, 연애운, 건강운 등등도 귀여운 그림들과 조언까지 담아서 보여준다 :)

 

 

 

 

 

 

 

 

 

 

 

 

내 사주에 귀문관살이 들어있는 것도 솔직히 궁금한데 어디가서 잘 듣지 못하는 정보인지라...

살, 귀인 같이 나에게 좋지 않아서 조심해야 할 것, 나에게 좋아서 도움이 되는 것들을 알려주는데

다른 어플들이랑 차별성을 보이는게 이런 점인 것 같다.

(실제 사주 보러도 꽤나 다녀봤는데 이런 살이나 귀인은 잘 안알려준다. 아마 풀어서 설명하는 것도 있겠지만...)

 

 

 

 

 

 

 

 

 

내가 궁금한 것들을 하나씩 클릭하면서 살펴보면 상당히 꿀잼이다 ㅎㅎ

물론 내가 생각하기에 안맞는 부분들도 있기는 하지만, 맞는 부분들도 상당해서 더 재미있는듯...! 

 

 

 

 

 

 

 

 

 

하나 눌러보면 이렇게 계산중이라고 뜨고 ㅎㅎ 잠시 후에 나에 대한 사주 정보와 설명이 나온다.

 

 

 

 

 

 

 

 

 

잠시의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사주와 관련하여 풀이해준다.

도화살 있는 것 치고 인기가 없는 나... 하하하하 ㅠㅠ 안맞는 것도 있으니 재미로 봅시다!!!

 

 

 

 

 

# 사주 사주어플 사주보기 무료사주 무료사주어플 무료사주풀이 무료사주어플 추천 어플 추천 사주 어플 추천

재미있는 사주 어플 적중률 높은 사주 어플 잘 맞는 사주 어플 무료도 있지만 유료도 있어요 아직 유료는 사용안해봄

사주 사주어플 사주보기 무료사주 무료사주어플 무료사주풀이 무료사주어플 추천 어플 추천 사주 어플 추천

재미있는 사주 어플 적중률 높은 사주 어플 잘 맞는 사주 어플 무료도 있지만 유료도 있어요 아직 유료는 사용안해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