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안동찜닭 냠냠

by 솜비 2020. 2. 5.

 

오늘 맛있게 해먹은 안동찜닭 사진들...

내가 양념을 만들어서 하지는 않았고, 신랑의 주문대로 시판 양념을 넣어서 만들어 먹어서 그닥 레시피는 없음

일기용으로 사진을 기록해둔다.

 

그나저나 시판 양념으로 해먹으니 안동찜닭 배달 시켜먹은 느낌이 제대로 난다 ㅋㅋㅋㅋㅋ

 

 

당면은 미지근한 물에 불려두고,

감자, 고구마, 당근, 양파, 파, 떡, 다진마늘을 준비해둔다.

 

 

 

 

 

닭볶음탕용 닭은 끓는물에 한번 끓여내고, 시판 양념을 투하하고 10여분 삶는다.

그리고 야채들을 때려넣고 감자가 익을때까지 끓인다.

 

 

 

 

 

 

 

 

 

 

 

 

 

 

감자, 고구마가 거의 다 익고 닭들도 다 익은 것 같으면 물에 불려둔 당면 투하~!

5분 정도 삶으면 익는 것 같은데 당면은 내가 잘 안삶아봐서 

(당면 조리는 항상 신랑이 함 ㅋㅋ)

익었나 안익었나 먹어봄;;; 당면이 익으면 조리 끝!

 

 

 

 

 

 

당면 넣기 전에 찍은 사진밖에 없다 ㅠㅠ...

만들자마자 둘다 맛있다고 엄청 허겁지겁 먹어치움 ㅋㅋ

 

 

# 매콤달콤 안동찜닭 해먹은 사진 일기! 새댁 요리 사진일기 안동찜닭 해먹은 기록 안동찜닭 요리 기록 레시피는 없음 그냥 시판양념이 열일해줌 그래도 JMT 안동찜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