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천식성 기관지염 증상 진행 상황ㅜㅜ

by 솜비 2020. 2. 1.

 

 

천식성 기관지염 2일차
기침은 약 기운 덕분에 조금은 덜하게 됐다.
약 먹기 전에는 기침 한번 시작하면 되게 심하게 계속 했는데 그게 짧아지고 횟수도 줄었다.

명치 아픈것도 없어지고,
목 아랫부분(목걸이 하는부분)아픈것도 덜했다.
다만 목 아랫부분에 아주 작게 덩어리처럼 가래가 생겼는데 잘뱉어지진 않았다.

 

천식성 기관지염 3일차

병원 가기 전날이었는데 목 윗부분에 계속 가래가 생겨서 가래를 뱉어내느라 밤에 잠을 제대로 못잤다ㅜㅜ
열댓번은 깨고 뱉고를 반복했다.
기침보다 가래때문에 고생ㅜㅜ

 

 

천식성 기관지염 4일차 (어제)
병원에 가서 증상 이야기를 했더니
증상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걸보니 나아가는 중이라고
약을 조절해주셨다.
또 기관지를 확장해주는 주사를 맞았다ㅜㅜ
기관지 확장제, 객담제, 부신피질 호르몬제 등이 들어있는 약을 받았다.
기관지 확장제 약 부작용으로 여전히 손을 떨고 있다ㅋㅋㅋ
이제 이것도 익숙해진듯ㅋㅋ

근데 노란 가래가 너무 심해져서ㅜㅠ 종일 티슈랑 휴지통을 껴안고 있었다.
기침도 가래소리가 나는 기침이고.. 참 여러모로 상당히 드릅다ㅋㅋㅋ
기침이 전날까진 좀 괜찮아졌나했는데 가래때문인건지 더 자주 나왔다.
몸살기도 조금 있어서 몸도 여기저기 아프고
저녁 무렵부터는 콧물도 같이 나서
기침+가래+콧물 쓰리콤보ㅋㅋ
옆에서 보는 신랑은 왜 점점 심해지냐고 한다ㅋㅋ

이게 나아가는 중인거래ㅜㅜㅋㅋㅋ

 

요 병원은 항생제를 안주고 증상 완화제만 지어줘서
내힘으로 이겨내야하니까 낫는게 오래걸리는게 단점이긴한데
2주전에 인후염 걸렸을때 이비인후과에서 항생제 준것 3일 먹고도 감기바이러스인지 균인지가 안죽어서 살아돌아다니다가
면역력 약해졌을 때 이렇게 기관지염 걸린걸 보면ㅜㅜ
그냥 굳이 항생제 안먹어도 될것같다
괜히 내성만 생기지뭐ㅡㅡ


잘 쉬어야 이겨내는데
가래때문에 어젯밤에도 잘 못자서 힘들다ㅜㅜ

 

 

 

 

 

 

# 천식성 기관지염 호흡기내과 증상 천식 기관지염 기침 콧물 가래 천식 기관지염 감기 몸살 호흡기 내과 기관지염이 인후염으로 인후염이 기관지염으로ㅜㅜ 천식성 기관지염 걸리면 호흡기 내과로~~ 천식성 기관지염 기침이 심하게 날때 기침이 심할때 기침을 계속 할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