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천식성 기관지염 6일차 증상 기록

by 솜비 2020. 2. 3.

 

지긋지긋한 천식성 기관지염 진행 기록

 

 

천식성 기관지염 5일차 (어제)
콧물, 가래가 심하고 기침도 자주 나왔다.
약때문인지 천식처럼 길게 이어지면서 오래 하는 기침은 많이 안했지만
콧물 가래로 인한 기침이 잦았다.
점심쯤부터 귀가 멍멍하고 침을 삼켜도 귀가 막힌 느낌이 하루 종일 들었다. 답답했다ㅜㅜ

지난주에 설인데 신랑이 일하느라 양가 찾아뵙지 못해서 시가에 갔는데
밥먹을 때 제외하고는 내내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계속 3일 연속 기침과 가래로 잠을 제대로 못잤는데
이날 밤에는 그나마 아주 조금 덜깼다.
그래도 선잠자고 자주 깼지만ㅜㅜ

 

 

 

 

 

천식성 기관지염 6일차
여전히 귀가 멍멍하다.
압력조절해주는 곳도 기관지염의 타격을 입었나보다ㅜㅜ
기침, 콧물, 가래가 어제보단 좀 줄었다.
어제까지 한3일을 쓰레기봉투와 티슈를 양손에 들고 다녔는데ㅋㅋㅋㅋㅋ
오늘은 티슈만 조금 들고 다님ㅋㅋ

기관지 확장제 약 부작용 때문에 내내 손을 떨고
몸도 덜덜 떨리는 느낌이 드는데
계단 내려갈때 그게 심해서 노인네마냥 계단 난간을 잡고 내려갔더니 자괴감이 밀려왔다ㅜㅜ하...
기관지 확장제 약 부작용인지, 몸살 기운이 있어서 그런건지, 몸이 약해져서인지, 운동을 한참 안해서 근손실이 와서 다리가 후들거리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기관지염 다 낫고 난 후에는 다시 운동을 시작해야겠다는것!!!!!

천식기가 있어서 좀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기운도 없어서
기관지염 다 낫기 전까지는 무리인 것 같다.
숨이 찬것 까지는 그렇다치는데
기운은 왜 없는걸까?ㅜㅜ 중환자 느낌이 들어서 또 자괴감..
근데 문제는 나만 기운없게 느끼고
남들이 볼땐 멀쩡하다는것...ㅋㅋ
빨리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가고 싶다ㅜㅜ
쓴 약도 그만 먹고싶다ㅜㅠ

 

# 천식성 기관지염 호흡기내과 증상 천식 기관지염 기침 콧물 가래 천식 기관지염 감기 몸살 호흡기 내과 기관지염이 인후염으로 인후염이 기관지염으로ㅜㅜ 천식성 기관지염 걸리면 호흡기 내과로~~ 천식성 기관지염 기침이 심하게 날때 기침이 심할때 기침을 계속 할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