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티스토리 스킨 한번 바꿀때마다 개고생 ㅠㅠ

by 솜비 2020. 2. 12.

 

어휴 ㅜㅜ 티스토리는 스킨 한번 바꿀때마다 온통 다 손대야 해서 너무 힘들다 ㅠㅠ

그대로 사용하자니 내가 지겹고 ㅠㅠ (빨리 질리는 스타일)

네이버 블로그처럼 금방금방 바꿔서 적용시키면 얼마나 편할까 ㅠㅠ

스킨 한번씩 바꾸고 나면 하루종일 걸려도 글씨체나, 배치나, 광고 같은게 마음대로 안되서 너무 힘들다 ㅠㅠ

카카오에서 네이버처럼 쉽고 빠르게 블로그 스킨을 변경할 수 있도록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다ㅜㅜ 

코딩이나 html을 모르는 사용자는 너무 힘드오 ㅠㅠ...

 

좀 보기 좋게 광고를 넣고 싶어도 제멋대로 막 들어가지를 않나.... 하 ㅠㅠ 

광고 하나 제대로 넣는 것도, 글씨체 하나 변경하는 것도 너무 어렵다.

어제 하루종일 시달리고, 오늘 오전까지 해서 대충은 마무리가 되었다.

변경하는 사이에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서 게시글이 안보일 정도의 ㅋㅋㅋ

블로그 상태에 깜놀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다.

(매우 죄송함 ㅠㅠ)

 

사실 지금도 완벽하게 마음에 들게 만들어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나마 보기에 편하게 수정에 수정을 거듭했다.

아직 좀 마음에 덜찬 부분이 있긴 한데 어딜 손대야 할지 모르겠다ㅜㅜ 코알못....

 

 

 

하... 결국엔 포기했다ㅜㅜ 내마음대로 되는게 아무것도 없구나 ㅠㅠㅠㅠㅠㅠ

 

 

 

# 티스토리 스킨 변경 광고 변경 너무 어렵다 ㅠㅠ 티스토리 스킨은 웬만하면 안건드리는게 좋겠는데 금방 질리는 나같은 사람은 어쩌란 말이냐ㅠㅠ 광고를 마음에 드는 곳에만 딱 집어넣고 싶은데 애드센스 자동광고는 지맘대로 막 넣는구나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