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귀오미 스페셜)

by 솜비 2020. 4. 1.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일기 !!!

오늘은 더부살이 일기 4번째ㅋㅋㅋ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요기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임 :)

 

 

 

기모노보다 예쁜 옷을 찾지 못한 나는 결국 난닝구만 입고 댕기게 되었다 ㅋㅋㅋ

난닝구에 청바지 조합으로 돌아다니던 중에 코뿔소 주민 뿌람이가 나한테 선물을 준다고 띠링~! 하고 다가왔다.

 

으잉 이렇게 큰 선물을?! 에스프레소 머신 가구를 받았다 :) 

스샷은 안찍어놓은듯 ㅠㅠ

 

 

 

 

 

 

 

 

 

우리 섬의 초귀요미 귀오미가 나무 아래에서 책을 읽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뭔가... 책을 읽는다...라면 나무에 기대어 읽어야 할 것 같은데

오히려 나무를 마주보고 책읽고 있는 모습 ㅋㅋㅋ 아무래도 나무의 뭔가를 조사중인가보다.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몇번 말을 걸어봐도 별다른 말은 해주지 않았다.

근데 책을 슬쩍 보니... 곤충도감 같다 !!!!

 

 

 

 

 

 

 

 

 

나무에 붙어 사는 곤충을 찾는 모양이다 ㅎㅎㅎ 귀염귀염한 것>.<

 

 

 

 

 

 

 

 

지나가다 뿌람이가 샌드위치 먹는 모습도 포착! 

 

 

 

 

 

 

 

 

 

뿌람이를 찍으려고 확대하는데 벚꽃나무가 참 예쁘게 나온 사진이 얻어걸렸다>.<

 

 

 

 

 

 

 

 

 

 

 

 

뭐 입을 옷이 없어서 ㅜㅜ 다시 계란 초밥 원피스로 돌아다니는 중...

그와중에 귀오미가 울집앞에 있는 흔들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카메라로 확대하려고 하니까 훌떡 일어나버려서 확대샷은 찍지 못함 ㅜㅜ

 

 

 

 

 

 

 

 

근데 갑자기 선물을 주겠다고 함 ㅎㅎ

 

 

 

 

 

 

 

 

 

고향에서 유행하는 물건이라며 작가세트를 주었다.

이거 나중에 인테리어 할 때 유용하게 잘 쓸게>.< 

 

 

 

 

 

 

 

 

 

 

 

나한테 선물 주고서 귀오미가 피크닉 바구니 같은걸 들고 돌아다니길래

넘 귀여워서>.< 확대샷 찍으려고 막 쫓아다녔다.

 

 

 

 

 

 

 

 

 

 

 

오우 나름 느낌있게 나온 사진 ㅎㅎㅎ

같이 피크닉하러 걸어가는 느낌적인 느낌 

 

 

 

 

 

 

 

 

 

 

 

 

함께 먼곳을 바라보는 것 같은 사진 

 

 

 

 

 

 

 

 

 

 

 

 

 

귀오미 피크닉 바구니 든 모습 >.< 

 

 

 

 

 

 

 

 

 

 

하도 쫓아다니며 괴롭혔더니만 ㅋㅋ 

울집앞 그네 의자에 앉길래 따라서 앉았다 ㅋㅋㅋ

역시 여기도 오래 앉아있지는 않고 금방 일어나버렸다.

그래도 사진 한장 건짐>.< 

 

 

 

 

 

 

 

 

 

 

 

 

바구니 들고 있는 모습 또 포착>.< 아고 귀여워라~

 

 

 

 

 

 

 

 

 

 

 

 

스토커 오모양 ㅋㅋㅋ 겁내 길막하는 중

 

 

 

 

 

 

 

 

 

 

 

 

 

귀오미 스토커를 한참 한 후에야 바닷가에 가서 낚시질을 할 수 있었다.

오늘의 낚시량을 찍어놔야  마일리지를 받지ㅜㅜ

앗!! 돌돔!!! 돌돔은 맛있다고 소문나서 돌돔 볼때마다 고급지고 맛있어보임 ㅋㅋㅋ

(실제 회는 못먹는 1인)

 

 

 

 

그리고 꺄아>.< 니모!!!!! 흰동가리를 잡았다 !!!!!!!

으아앙 너무 귀엽다ㅜㅜ 엉엉 

신혼여행가서 스노클링 하다가 니모를 첨 봤을때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니모는 볼때마다 넘 귀요움>.< 

 

 

 

 

 

 

 

 

 

 

 

  

  이날은 운이 좋았는지, 주민들한테 여러번 선물을 받았다>.<

늑대주민 모니카한테서도 인테리어에 쓰기 좋은 빨래 건조봉을 받았다 ㅎㅎ

 

 

 

 

 

 

 

 

 

 

열심히 낚시하고 곤충잡고 나무꾼 놀이를 하다가 엑스엘리네 집에 방문했다.

엑스엘리가 무언가 열심히 만들고 있었다.

 

앗!!! 엑스엘리가 열심히 만들고 있는 벌집바닥 레시피를 나에게도 주었다.

며칠 플레이해보니 알게된건데...

 

하루에 한번씩은 자기 집에 머물고 있는 마을주민의 집에 방문하면 

이렇게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DIY 열심히 하고 있는 주민에게 말을 걸면 무언가의 레시피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유저를 초대하여 같은 레시피를 받게 할 수도 있다 :) 

통신을 통해 레시피 공유가 가능한 점이 꿀팁>.</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