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by 솜비 2020. 3. 3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모동숲 더부살이 일기 3번째!

히피 원피스를 얻어서 입어보았는데 음... 어딘가 모르게 마음에 안든다.

기모노를 뛰어넘는 예쁜 원피스가 빨리 나와야 할텐데 ㅜㅜ 

튀동숲이었으면 그냥 QR코드로 읽어들여서 원피스를 입으면 될텐데 모동숲은 아직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있는 옷만 입고 있었더니... 마음에 드는 옷이 없다 ㅜㅜ

 

아, 그리고 마을에 드디어 캠핑장도 생겼다 !!!

튀동숲때 나무 토막 몇 개만 있던 캠핑장에 비해 제법 캠핑장 느낌이 나는 곳이 생겨서 좋다 :)

어떻게 만들었는지 과정이 궁금한데 더부살이 중이라 디테일하게는 모르고 ㅜㅜ...

 

 

 

 

 

 

 

 

 

 

신랑이 찍어둔 기념식 사진을 보니 

나도 얼른 내 마을을 만들어서 기념식 하고 싶다ㅜㅜ 다들 너무 귀엽잖아ㅜㅜㅜㅜ

 

 

 

 

 

 

 

 

 

 

 

 

 

캠핑장 옆에는 모래사장에서 일광욕을 즐기기에 딱 좋은 수건을 깔아놨다 ㅋㅋㅋ

이건 내가 깔아둠 >.<

 

 

 

 

 

 

 

 

 

 

 

 

그리고 흩날리는 벚꽃잎을 잠자리채로 잡을 수가 있다.

찾아보니 벚꽃잎으로 여러 악세사리나 벽지나 가구를 만들 수 있는 것 같은데

난 레시피가 없다 ㅠㅠ...

일단 모아두어야겠다.

 

 

 

 

 

 

 

 

예쁘기만 한 줄 알았는데 쓸모도 있으니 좋군>.<

근데 뒤늦게 알아서... 그동안 계속 팔기만 했었음 ㅋㅋ

 

 

 

 

 

 

 

 

 

 

 

 

 

신랑이 꾸며둔 신랑 집에 놀러갔다.

집에 뭐가 있나 했더니만 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엔 전자 부품들과 옆에 공구상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어디서 구했데 ㅋㅋㅋㅋㅋㅋㅋ

모동숲에서도 숨길 수 없는 공대남 본능 ㅋㅋㅋㅋㅋ

 

 

 

 

 

 

 

 

 

완전 처음보는 가구라서 졸 신기하다 ㅋㅋㅋㅋ 현실반영 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최대 확대해서 찍어봄 ㅋㅋ

 

 

 

 

 

 

 

 

 

 

앗 이것은!!! 튀동숲에서도 있었던 분실물인가보다.

찍어둔걸 보니 주인을 찾아준건가 :)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귀오미를 만났다.

어쩜 이렇게 쪼꼬맣고 귀여운지~~~

우리 부부의 최애캐가 되었다 :D

 

 

 

 

 

 

 

 

 

귀여운건 확대>.<

아니 이렇게 해놓고서 왜 캡처를 누른건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튀동숲때 처럼 동물들의 대화순간을 포착할 수 있었다 ㅎㅎ

레이라랑 뿌람이 꽃에 대해 대화중~

 

 

 

 

 

 

 

 

얼떨결에 찍힌 동영상인데 막대로 점프!하기도 하고

도구 빨리 선택하는 창을 미리보기 할 수도 있고 ㅎㅎ

맨 마지막에 귀오미가 나비 쫓아다니는 것도 볼 수 있음 :) 

 

 

 

 

 

 

 

 

 

 

앗 그리고 나도 동물주민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았다>.< 직관!!!

매번 레이라만 노래부르는 것 같지만 ㅋㅋㅋ

노래부르는 모습 졸귀졸귀 ㅜㅜ

 

 

 

 

왜인지 동영상을 처음 한번 찍을 때는 길게 찍히는데

연속 두번째부터는 짧게 찍힌다 ㅠㅠ

 

 

 

 

 

 

 

 

 

 

 

 

이건 풍선을 쏴서 맞췄더니 신기한 안경이 나와서 ㅋㅋㅋ 

이름이 '빨대 안경' 이었던 것 같다. 특이하지만 취향이 아님

 

 

 

 

 

 

 

그리고 떡밥 뿌리는 영상을 찍어보았다 ㅋㅋ

신기하게 처음 낚는 돌돔이 나와서 오오오 떡밥의 효과인가!!! 했는데

그 후로는 그냥 평범한 물고기들만 나왔다ㅜㅜ 우연이었나보다.

 

 

 

 

 

 

 

 

 

 

 

마을에서 종종 무언가를 먹고 있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데

단순히 들고 다니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먹는다 :)  졸귀>.<

 

 

 

 

 

 

 

 

 

 

 

 

 

그리고 매번 쏘였던!!! 벌을 드디어 잡았다!!! 복수완료 ㅋㅋㅋ

근데 이전에 벌에 쏘인걸 없애려면 약이 필요한데 벌집이 약의 재료라서... 벌집을 구한 의미가 없어짐 ㅜㅜ

 

 

 

 

 

 

 

 

 

 

마을사무소에 들렀더니 각자의 자리에서 할일을 하는 너굴이와 여울이 ㅎㅎ

여울이는 꽃에 물을 주고, 향기를 맡고 있는데 그게 너무 사랑스러웠다ㅜㅜ

 

 

 

 

 

 

 

뒤에 여울이 시선 강탈 ㅋㅋㅋㅋ

 

 

 

 

 

 

 

 

확대확대~ (이러고 또 캡처를 누름 ㅋㅋㅋ바보미)

 

 

 

 

 

 

 

 

 

 

 

 

앗 향기맡을 때 찍고 싶었는데 늦었다ㅜㅜ

 

 

 

 

결국 성공!!! ㅋㅋ 귀엽넹

 

 

 

 

 

 

 

 

 

 

 

풍선을 쏘아 맞춰서 나온 계란 초밥 원피스 ㅋㅋㅋㅋㅋ

병맛이다 ㅋㅋㅋ 근데 입을게 없어서 한동안 입고 다녔음 ㅜㅜ

 

등뒤에 깨알같은 계란~

 

 

 

 

 

 

 

 

 

 

졸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었다 ㅎㅎ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캡처보드 캡쳐보드 모동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캡쳐보드 캡처보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