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by 솜비 2020. 4. 1.

 

 

더부살이 일기 6번째!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한 잠깐! 모동숲 꿀팁!!!

 

1. 처음 접속하면 해변가에서 레시피부터 줍는 것이 좋다.

(하루에 레시피 하나씩은 꼭 준다. 접속하자마자 해변가부터 돌아볼 것을 추천함. 해변가의 레시피가 든 물병 득템!

해변가를 돌면서 나중에 조개 가구들을 만들기 위하여 거거껍데기를 모아두면 좋다)

 

2. 집에 있는(굴뚝에서 연기가 올라오는) 동물 주민의 집에 방문한다.

그럼 이렇게 열심히 DIY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음.

말을 걸면 자기가 무언가를 만들고 있다면서... 너도 만들어볼래? 하면서 무언가의 레시피를 준다.

통신을 통해 다른 사람을 초대하여 이 레시피를 똑같이 받아볼 수 있음. 개이득 ;) 

 

이렇게 레시피 2개를 받고 하루를 알차게 시작할 수 있음>.<

 

 

 

 

 

 

 

 

오늘의 모동숲 하루도 알차게 열고 시작한다:)

근데 첫 낚시에 장화가 걸림 ㅜㅜ

레시피가 떠올랐다는데 그저 장화 2개 줏어서 장화 한켤레를 만드는 무의미한 레시피 ... ㅜㅜ

 

 

 

 

 

 

 

 

낚시도 하고, 곤충도 잡고 하는데 

뿌람이가 광장에서 체조를 하고 있는 모습이 신기해서 찍었다 :)

 

 

 

 

 

 

 

그리고 새로 이사온 사자... 이름이 뭐지.. 암튼 사자네 집이 꽤 마음에 들어서 또 사진을 찍었다.

사실 마일리지를 받기 위한 큰그림...ㅋㅋㅋㅋ

근데 의도치않게 표정이 만족스럽게 나옴 ㅋㅋㅋㅋ

 

 

 

 

 

 

 

돌아다니다가 바닥에 빛이 새어나오는 구멍이 있어서 파봤더니 짜잔!!!

1000벨이 나왔다.

이 빛이 나는 구멍은 매우 성스러우므로... 주머니의 100벨을 빼서 묻으면 돈나무가 된다>.<ㅋㅋ

 

 

 

 

 

100벨을 묻고 나서 찍음 ㅎㅎ

이제 자라면 돈이 열리게 된다~~ 빨리 열려라아~~~ 

 

 

 

 

 

 

 

 

 

전날에 내가 물을 줬더니 주황색 히아신스가 자라났다!!!!

노랑 + 빨강 = 주황 히아신스인가보다.

좋은 공식 메모메모~~~

 

 

 

 

 

 

 

 

 

주황 히야신스는 따로 주머니에 넣고 ㅎㅎ 또 주황색 히야신스가 자라라고 물을 뿌려주었다.

 

 

 

 

 

 

 

 

맛들려서 다른 꽃들에게도 물을 쥼 ㅎㅎㅎ

 

 

 

 

 

 

 

물주다가 연못에서 낚시를 했는데 가재가 나왔다 :)

가재도 집에 인테리어 하기에 참 죠음 ㅎㅎㅎ

 

 

 

 

 

 

 

 

 

 

 

바위에서 낚시하는 모습이 괜히 이뻐보여서 찍어봄 ㅎㅎ

아!!! 머리스타일은 마일리지를 주고 샀고, 머리색을 다양하게 하는 것도 마일리지를 주고 또 질러버렸다 ㅋㅋㅋ

역시 머리스타일이 다양해야 캐릭터 꾸미는 맛이 나지!!!!

열심히 마일리지를 쌓아서 머리하는 맛!!!

근데 옷을 예쁜걸 못구해서 계속 계란초밥 원피스만 입고 다니고 있다 ㅜㅜ

기모노도 계란초밥원피스도 이제 지겹다 ㅜㅜ... 다른 예쁜 옷좀 나왔으면 좋겠다.

 

 

 

 

 

 

 

 

 

 

섬에는 항상 이렇게 숨겨진 해변이 존재한다.

프라이빗 비치라고도 하던데...

별건 없다... 그냥 미니미 해변 정도 ㅎㅎ

 

 

 

 

 

 

 

 

 

섬을 돌아다니다보면 여유롭게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이 한컷에 잡히기도 한다.

이렇게 ㅎㅎㅎ

내마음도 노곤노곤~해지면서 대리만족이 된다. 

나도 이런 무인도에서 느긋하게 살고 싶네ㅜㅜ

 

 

 

 

 

 

 

 

 

 

섬에서 딱히 할게 없어져서 마일 여행권으로 무인도에 놀러가보기로 했다.

이건 다음 편에 써야겠구만 :)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귀오미 스페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