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by 솜비 2020. 4. 2.

 

신랑이 자신의 섬을 갖기 시작한지 열흘 정도가 된 것 같다.

퇴근 후에 틈틈이 했던지라 박물관을 많이 채우지는 못했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꾸며져 있지 않을까해서 박물관 견학을 해보기로 했다.

 

먼저 다양한 곤충들을 볼 수 있는 곤충관 부터!

마침 레이라가 구경 와 있었다.

 

 

 

 

 

유심히 요모조모 살펴보는 레이라 ㅎㅎ

앞에 팻말들을 클릭하면 곤충 이름과 함께 언제, 누가 잡았는지 기록되어있다.

 

 

 

 

 

 

 

 

 

 

 

 

 

 

 

확실히 튀동숲때랑 비교할 수 없을만큼 디테일하다~

곤충관은 처음 들어와봐서 멋있어서 막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구경 ㅋㅋㅋ

 

 

 

 

 

 

 

특히 나비정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다양한 식물들과 어우러진 나비들의 천국!!!

신랑이 생각보다 나비를 많이 잡아놔서 ㅎㅎ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영상을 찍어볼걸 ㅜㅜ 

 

 

 

 

 

 

 

 

 

 

 

 

두번째로 들어간 화석 전시실!

화석은 아무래도 종류가 많고, 빈 자리가 눈에 띄는 편이다보니... 많이 부족해보인다 ㅎㅎ

 

 

화석관 캡처를 몇장 더 했던 것 같은데 왜 없는지? ㅠㅠ

 

 

 

 

 

 

 

 

 

 

물고기관으로 넘어왔다.

소박한 어항들엔 아직 물고기가 많지 않다 ㅎㅎㅎ

 

 

 

 

 

 

 

 

 

제법 꽤 여러마리 있는 듯!!!

 

 

 

 

 

 

 

 

막 몰려다니는 물고기들이 뭔가 했더니 멸치였다.

이름을 모르면 옆에 설명을 클릭해보면 뜬다 :) 

 

 

 

 

 

 

 

 

 

 

 

으어어어 언제 잡았는지 모르겠는 초롱아귀랑 산갈치

굉장히 크다!!! 

튀동숲때 한번 잡아보고서는 잡아보질 못했는데 남편은 2번이나 잡았다.

 

 

 

 

 

 

 

 

 

 

튀동숲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고퀄 박물관!!!ㅎㅎ

이렇게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으며 놀 수 있게 해두어서 너무 좋다>.<

 

 

 

 

 

 

 

 

 

 

 

 

 

 

 

 

 

 

 

 

 

 

여기 너무 내취향 ㅜㅜ

니모랑 나비고기랑 블루탱이 있는 산호초 어항이다 :)

알록달록한 산호초 진짜 예쁘다~~~

 

박물관 구경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많아지면 그때 포스팅하기로~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