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9

by 솜비 2020. 4. 1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8

 

지난 이야기에 이어서 써보는 플레이 일기~

 

 

 

 

 

 

 

 

 

 

신랑 캐릭으로 전날 구입했던 자판기들을 설치했다 :)

너굴 상점 옆에 있으니까 제법 그럴싸해보인다 ㅎㅎㅎ 

뭔가 상점이 좀더 현대적이었으면 더 잘어울렸을 것 같기도 하다.

아니면... 공원 같은 데에 있어도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지나가다가 블랜더가 안경을 쓰고 있길래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다.

동물 주민들이 안경 쓰는걸 보는게 처음이라 너무 신기함>.<

튀동숲에서는 고작 옷갈아입기와 우산쓰기 뿐이었는데...

모동숲에서는 동물 주민들이 옷도 갈아입고(심지어 여러벌 두고 그때그때 갈아입음)

안경도 쓰고, 가방을 든다거나 음료나 빵을 먹는다거나 하는 모션들이 추가가 되어서  좀더 리얼함이 느껴진다.

 

 

 

 

 

 

 

 

 

 

 

으아니 ㅋㅋㅋ 심지어 나뭇가지도 줍고 다니고 있다 ㅋㅋㅋㅋ

귀오미 땔감 줍는거니? ㅋㅋㅋ

 

 

 

 

 

 

 

 

 

 

모니카 집에 놀러왔는데 열심히 청소중~ㅎㅎㅎ

이 옷은 내가 ㅋㅋㅋ 청소 직전에 선물로 준 메이드 옷인데 

메이드 옷 입고 얼마 지나지 않아 청소를 하기 시작해서 적절했다 ㅋㅋㅋㅋㅋ

 

 

 

 

 

 

 

 

 

 

앗!!! 타란튤라!!!!!

마을에서 보는 두번째 타란튤라다.

한번도 잡아본적이 없어서 조오심 스럽게 다가갔는데 

 

 

 

 

또 물림 ㅠㅠ..... 기절

왜이렇게 어려운거야 ㅠㅠ

 

 

 

 

 

 

 

 

이젠 만반의 준비를 하고 타란튤라를 잡아보겠어!!! 하고 

타란튤라를 피할만한 구덩이를 만들어두고~

열심히 타란튤라를 찾았는데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았다ㅜㅜ 

 

 

 

 

 

 

 

 

 

내가 심어두었던 아네모네가 피어서 감격>.<

아네모네는 이렇게 생겼구나ㅜㅜ

다른 꽃들은 어떤 모양일지 너무 궁금하다.

 

 

 

 

 

 

 

 

 

 

 

 

자판기를 찍어보려고 하다가 우연히 너무 멋진 야경 탄생>.<

 

 

 

 

 

 

 

 

 

자판기 확대샷 ㅎㅎㅎ

 

 

 

 

 

 

 

 

 

 

 

 

다시 가본 모니카의 집에 이번에는 귀오미가 놀러 와 있다.

둘이 상성이 좋은가보다 ㅎㅎㅎ 

귀오미네 집에서 둘이 놀고 있기도 하고, 모니카네 집에서 둘이 놀고있기도 하고~

귀여운것들 ㅎㅎㅎ

 

 

 

 

 

 

 

 

 

 

 

 

 

 

 

 

 

 

 

 

 

 

신랑이 설치해둔 등대를 보러옴!

오오 역시 멋있다~~ 

 

 

 

 

 

 

 

 

 

 

 

엑스엘리네 집에 갔더니 무슨 곤충 박물관인가 ㅋㅋㅋㅋ

서랍장 위에 곤충들을 두마리나 전시를 해놨다 ㅋㅋㅋ

누가 선물로 곤충만 준거야~~

 

 

 

 

 

 

 

 

 

 

 

대나무 벤치에 앉아있는 블랜더를 발견하고 얼른 옆에 앉았다.

정면을 안보고 뒤돌아서 달을 구경하는 것 같은... 이렇게 귀여운 사진이 찍혔다. 

 

 

 

 

 

 

 

 

 

 

 

안내 사무소(?) 앞에 의자가 놓여있었는데 애들이 앉아서 차를 마시고 있다.

귀여운 의자가 갑자기 딱 생겼다가 없어지기도 하는게 그냥 랜덤인건지, 어쩐건지~

 

 

 

 

 

 

 

 

 

차 마시고 있는 귀요미들 확대샷

 

 

 

 

 

 

 

 

 

 

나도 같이 앉아봄 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마을에 옷가게가 들어선다고 한다!!! 오예에~

드디어 입고 싶은 옷들을 사입을 수 있다!!! ㅠㅠ

(근데 돈이 없...)

열심히 돈을 모아야겠다 ㅜ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K.K언제 오냐 드디어 옷가게가 생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