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21 (K.K가 오다)

by 솜비 2020. 4. 21.

 

 

모동숲은 화질이 엄청!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튀동숲 때에 비해 화질이 많이 좋아져서 사진 찍는 맛이 난다ㅜㅜ

늠 행복함♥

모동숲 하다가 튀동숲 오랜만에 켜보면... 캐릭터 얼굴이 안보일 정도...... 

튀동숲 화질이 거슬리긴 했었는데 모동숲 하다가 튀동숲을 켜보니 진짜 한숨이 나와서...ㅋㅋㅋ

결국 중고로 팔아버렸다.

그렇게나 아끼던 마을과 마을 주민들아 안녕...ㅜㅜ

민트색의 튀동숲 에디션이 너무 이뻤지만, 화질은 나에게 민트색의 어여쁜 기기보다도 훨씬 더 중요했다.

 

 

 

아무튼 ㅎㅎ

화질이 좋아서 사진 찍을 맛이 난다고 생각된 한 컷 >.<

처음엔 몬생겨서 좋아하지 않던 레이라도 요샌 귀엽고 ㅎㅎ 마을 주민들 중에 극혐인 주민이 없어서 다행 ㅎㅎ

금손님의 화이트 원피스도 너무 이쁘고~~

코랑 입모양을 좀 바꿨는데 그것도 마음에 든다 ㅎㅎ

 

 

 

 

 

 

 

 

 

 

 

 

날씨 좋은 날 이렇게 꼬까옷입고 서 있으면 그것이 그 자체로 한장의 그림이 되는 느낌적인 느낌!

눈 감은 모습 졸귀>.<

 

 

 

 

 

 

 

 

 

 

 

그나저나 하루빨리 섬 지형을 고칠 수 있어야 할텐데... 싶어서 내가 좀더 적극적으로 나서보기로 했다.

주민 대표인 신랑 캐릭터로 들어가서 마을 여기저기에 가구를 좀더 놓아야겠다. 

하면서 들어갔더니 귀오미가 가구를 주었다 :)

 

 

 

 

 

 

 

 

 

 

 

 

 

귀여워서 여러번 말을 걸었더니만, 자기 원피스를 자랑하는 귀오미>.<

 

 

 

 

 

 

 

 

 

 

 

 

평판 별2개였는데 가구 대여섯개 더 놓고나서 여울이한테 평판 얼만큼 올려야 하나 물어보려고 갔는데

진짜 딱 물어보기만 할 예정이었음.

진행은 신랑이 하길 바랬으니까....;;;

근데 여울이가 평판 별3개가 되었다고, KK로 추정되는 인물의 평가를 들려주었다.

그리고나서 옆에서 너굴이가 그것은!!! KK가 보낸 메시지라면서;;; 급 이야기 진행;;;;

 

 

아;;; 신랑이 해야 할 일을 내가 해버렸다;;;;

KK가 온다는 소식을 내가 들어버렸군;;; 그래서 나중에 신랑한테 전달해주었다 ㅎㅎㅎ

 

 

 

 

 

 

 

 

 

 

 

 

다시 내 캐릭터로 돌아와 오늘의 할일을 해야지 :)

모니카네 집에 급습!!!!!

서랍장을 열어보니 내가 선물한 옷 3벌이 들어있다 ㅎㅎ

옷을 더더더 선물하면 막 10개 뜨고 그러려나? 언제 한번 실험해봐야겠다.

 

 

 

 

 

 

 

 

 

 

 

 

레이라랑 티처가 대화를 나누고 있길래 얼른 다가가 들어보았다.

 

냉정한 레이라... ㅋㅋㅋㅋㅋ

 

 

 

 

 

 

 

 

 

내집 뒤에 튤립 꽃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았다.

늦은 오후에 찍은 사진이라서 색감도 예쁘고~ 구도도 나쁘지 않고~~

찍고서 마음에 들어한 사진 ㅋㅋㅋ

 

 

 

 

 

 

 

 

 

 

 

 

 

K.K 언제 오나 기다리다가 다음날로 타임슬립을 하니까 마침 여울이가 K.K가 온다고 안내를 해주었다.

 

 

 

 

 

 

 

 

 

 

K.k 말고 T.K라는 이름이 더 죠은데ㅜㅜ 

암튼 우리 섬의 모든 사람들이 모여서 K.K의 노래를 듣게 되었다.

 

 

 

 

 

이렇게 불이 꺼지고 K.K의 노래가 시작됨 ㅎㅎ

 

 

 

 

 

 

 

 

 

오른쪽에는 엔딩크레딧마냥 모동숲 제작에 관련된 사람들의 이름들이 올라간다.

이럴때라도 봐달라 이건가 ㅎㅎㅎㅎ

 

 

 

 

 

공연이 끝나고 좋아하는 주민들 :) ㅎㅎㅎ

드디어 KK의 첫 공연이 무사히 끝났다. 

첫 공연 기념으로 노래도 선물받았다.

 

 

 

 

 

 

 

 

그리고 드디어!!! T.K 초빙에 이어서 섬 공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섬 크리에이터' 앱을 이용해서 한다고 하는데 모든게 처음이라 어색하고 싱기했다.

 

 

 

 

 

 

 

 

 

섬 크리에이터 어플을 한번 실행해봐야지.

 

 

오우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다.

마일리지로 길의 종류나 공사의 종류를 더 늘릴 수 있는 것 같다.

 

 

 

 

 

 

 

 

 

 

 

 

한번 시험삼아 길 만들기를 해보았다. 동영상임 :)

너무 신기하고 나는 막 빨리 꾸미고 싶은데 신랑은 아직 그럴 생각이 없어보임....

(그 이후로 섬 공사를 아무것도 하지 않음 ㅋㅋ)

 

 

 

 

 

 

 

 

 

마무리는 넘넘 귀여운 솜사탕 기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K.K가 드디어 왔다!!! 섬 공사 허가권을 받았다!!!! 빨리 공사 해재끼고 싶은데 신랑아 공사를 시작해라 신랑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