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20 (옷가게가 생겼다)

by 솜비 2020. 4. 21.

 

이제 더부살이 일기 그만쓰고 '내섬 일기'를 쓰고 싶은데 말이지ㅜㅜ

오늘 위메프 에디션 구입도 실패하고 ㅋㅋㅋ 이마트 추첨이나 제발 당첨되길 바라고 있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9

 

19화에 이어서 모동숲 플레이 일지 20화!!!

벌써 20화라니!!!!!!

 

 

앗! 얼마전에 청새치를 잡아서 신기해서 신랑집 앞에 두었는데 

이제보니 ㅋㅋ 신랑이 나보다 먼저 청새치를 잡았었나보다. 캡쳐가 되어있다 ㅋㅋㅋ

 

 

 

 

 

 

 

 

 

운동광 엑스엘리에게서 편지가 와 있었다.

으아니 ㅋㅋㅋ 손가락 단련을 위해 편지를 썼다니... 진심인가 (...)

그래도 주민들에게 편지를 받는것은 항상 즐겁다 :D

 

 

 

 

 

 

 

 

 

그리고, 아무렇게나 놔둔 짐더미들이 해피홈 아카데미에서 랭크S를 받았다 ㅋㅋㅋㅋ

기준이 뭘까....

지금은 창고로 쓰고 있지만, 나중에 내 집이 생기면 예쁘게 꾸며보고 싶은데... 언제쯤? ㅠㅠ...

 

 

 

 

 

 

 

 

 

다른 주민들에게 옷 선물을 은근히 많이 했는데 그중에 티처가 가장 잘 입고 있다 ㅋㅋㅋ

티처는 볼때마다 이 옷인듯 ㅋㅋㅋ

잘입어주니 고맙구나 :) 

앞으로 주민들한테 옷 아무거나 주면 안되겠다;;; 튀동숲에선 마음에 드는것만 입는 것 같았는데

모동숲에서는 받자마자 입어버림;;;;

 

 

 

 

 

 

 

 

 

 

 

 

오늘도 열심히 꽃에 물을 주었다.

나의 하루 일과 중 하나 ㅎㅎ

 

 

 

 

 

 

 

 

 

 

 

 

 

그리고 드디어!!!! 옷가게에 입성했다!!!

으아아아 옷가게다!!!!!

 

 

 

 

 

 

 

 

 

 

 

옷가게 내부 전경 :) 

왼쪽에 마네킹에 입혀져 있는 옷을 통째로 살 수도 있고,

전시되어 있는 옷들을 살 수도 있고,

벽에 걸려있는 마이 디자인 옷들을 구입할 수도 있다.

맨 오른쪽에 피팅룸에서 더 다양한 옷들을 볼 수 있다는게 최장점!!!

 

 

 

 

 

 

 

 

피팅룸에 들어와서 옷 고르고 있는 모습 >.<

와 색깔별로 진짜 다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

튀동숲과는 다르게 모동숲에서의 옷들이 굉장히 종류도 많아지고, 색상도 다양해지고 

무엇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옷들이 엄청 많아져서

막 굳이 QR코드로 옷 찾아서 입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다.

물론 QR코드 마이디자인 옷도 금손님들의 예쁜 옷들이 많긴 하지만,

모동숲 자체에서 옷이 다양해서 편하게 예쁜 옷을 구입해서 입을 수 있다 :) 

 

 

 

 

 

 

 

 

 

 

 

실컷 쇼핑하고 나와서 ㅋㅋㅋ 옷가게 모습을 찍었다.

(뒷북 ㅋㅋ)

 

 

 

 

 

 

 

 

 

 

 

 

마이디자인 사용법을 습득하기 위해서 어떤 금손님이 만드신 하얀 원피스를 검색해서 입어보았다.

나름 깔끔하고 예쁨예쁨 :)

 

 

 

 

 

 

 

 

 

 

 

엑스엘리네 집으로 갔는데 아... 계란 초밥 원피스를 선물로 주었더니 그걸 입고 있다;;;;

주자마자 입었는데.... 입고 나니까 무슨.....

초밥집 사장님이 밥을 공기째로 퍼서 만든 계란 초밥같다.....

.... 빠른 시일 내로 예쁜 옷으로 바꿔줘야겠다 ㅜㅜ

 

 

 

 

 

 

 

 

 

 

 

 

상점에서 구입했던 만두머리!!! ㅋㅋㅋ 정확한 이름이 뭐더라...

암튼 ㅋㅋ 만두머리 하니까 너무 귀엽>.<ㅋㅋㅋ

 

 

 

 

 

 

 

 

 

 

 

 

 

 

 

 

 

 

 

 

 

 

마을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일을 하고 있는데 티처가 고민중이길래 말을 걸어보았다.

보통 뭔가 생각중인 애한테 말을 걸면, 가구나 옷을 준다 ㅎㅎ (개이득)

 

 

 

 

(마음에 안드는걸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으아니 이걸 어떻게 입고 다녀!!! 

티처는 내 취향을 1도 모르는 걸로....

 

 

 

 

 

 

 

 

 

 

 

 

모니카가 가끔씩 이런 귀여운 말을 할 때엔 진짜 귀여워 죽겠다.

귀오미랑 모니카랑 아주 귀요미 쌍벽 절친임 ㅎㅎ

 

 

 

 

 

 

 

 

 

그나저나 만두머리가 마음에 들어서 흰색으로 또 구입해버렸다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K.K언제 오냐 드디어 옷가게가 생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