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7

by 솜비 2020. 4. 12.

 

 

오늘은 접속해보니 밤이다 ㅎㅎ 남편이 탐슬을 해놨나보다.

어제 기대했던 튤립 꽃봉오리는 예상대로 핑크색이었다~~~!!! 

옆에 새로운 꽃봉오리가 생겼던데 색상을 보니 주황색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블랜더의 집에 놀러갔더니 농구화를 선물로 받았다.

 ...미안하지만 취향이 아니어서 ㅋㅋㅋ 신지 않을 것을 알면서도 티처한테 선물로 주었다 ㅋㅋㅋㅋㅋ

맨발로 다니는 애들한테 신발 선물 오짐 

 

근데 현재 입고 있는 옷에 어울릴 것 같다며 선물하는 그 마음은 참 이쁘구나ㅜㅜ

이런걸 보면 튀동숲보다 더 섬세하고 디테일해진 것 같다. 

동물주민들이 감성을 건드리는 말들을 참 잘하는듯...

 

 

 

 

 

 

 

 

 

 

 

티처네 집에 놀러갔더니 벤이 놀러와 있었다.

티처에게 말을 걸었더니 위험한 농담을.... ㅋㅋㅋㅋㅋㅋ

느끼한 성격들의 특징이다 ㅋㅋ

 

 

 

 

 

 

 

 

 

티처네 집은 학교같이 꾸며져 있어서 컨셉놀이 하기에 좋은데

벤이 마침 의자에 앉길래 나도 얼른 따라 앉았다. 

워낙에 앉아있는 시간이 짧으니 빨리 따라 앉고 빨리 사진 찍기!!!!!

 

 

 

 

 

 

 

 

 

 

이것은 삥뜯는 느낌? ㅋㅋㅋㅋㅋ

 

 

 

 

 

 

 

실컷 카메라 실행하고 또 캡처버튼을 누른 바보ㅜㅜㅋ

 

 

 

 

 

 

 

 

 

 

오늘도 고민하는 주민에게 말을 걸었더니 선물을 준다 ㅎㅎㅎ

나름 마음에 드는 원피스인데 옷도 리폼이 되나 했더니만 리폼이 안되서ㅜㅜ 색상이 좀 아쉽다...

 

 

 

이게 레이라한테 받은 레이스 원피스!

나름 예쁜데 색깔만 좀 다른걸로 바꿀 수 없나 했더니 못바꿈 ㅠㅠ...

원래 없는건지 내가 아직 초보라 없는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레이라가 선물 상자를 주면서 뿌람이에게 선물을 좀 전해달라고 했는데

말풍선을 대충봤더니만 '내일'이었는데 나는 모르고 오늘 뿌람이한테 가서 말을 걸었다.

선물 배달왔다는 선택지가 없어서 왜 그러지? 이상하다? 했는데 알고보니 '내일'이었음 ㅜㅜ

그걸 모르고 오류인가...하고서 이미 선물상자를 열어버려서 끝내 전해줄 수 없었다고 한다ㅜㅜ

 

 

 

 

 

 

 

 

오늘도 귀오미랑 사진 한컷>.<

광장에 앉아서 주스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나저나 광장에는 다양한 의자가 생겼다가 사라졌다가 하나보다.

분명히 아까까지는 없었는데 의자가 생겨있는 경우가 꽤 여러번이었다.

 

 

 

 

 

 

 

 

 

 

 

 

 

 

 

그리고 ㅋㅋㅋㅋ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들어가다가 갑자기 ㅋㅋㅋ 모니카가 선베드에 누워있는걸 발견해서 ㅋㅋㅋㅋㅋㅋ

신랑이 둘이 동시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가 여기 왜 눠있어 ㅋㅋㅋㅋ그럼서 둘다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사진 찍으려고 바로 다시 나왔는데 이미 일어나있어서 집에 들어가다가 급하게 찍은 이 사진밖에 건지지 못했다ㅜ

 

 

 

 

 

 

 

 

 

이늠의 티셔츠는 내가 잘못 줘가지고ㅜㅜ

그후로 입지 말라고 바로 다른 티셔츠를 줬는데

원래 입던 원피스, 내가 준 티셔츠2, 이 줄무늬 티셔츠 이 세 벌을 번갈아가면서 입는다;;;;

(모동숲 디테일 무엇?)

튀동숲에선 새로 선물해준 옷만 입는데 선물해준 옷들 중에 갈아입을 줄 안다는게 너무 신기하다.

 

 

 

 

 

 

 

 

 

이거받을래? 가 또 떠서 가방 안에 있던 우산을 주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는지 격하게 꽃을 날리는 모니카 ㅎㅎㅎ

나중에보니 집 안에 우산을 펼쳐놓았다 ㅋㅋ 귀여운것~ 

 

 

오늘도 별일 없는 하루 :)

소소한 일상이 행복인 이곳, 동물의 숲!

그나저나 나도 마을도 꾸미고 싶고ㅜㅜ 인테리어도 하고 싶다....

에디션은 언제 구할 수 있을까?ㅠㅠ

 

라이트 코랄 예약판매를 놓치고서 자꾸 코랄이 또 생각이 났다.

가벼운 점과 색깔 때문이겠지... 그래서 자꾸 생각나는거겠지?

그 외엔 내 입장에선 다 단점인데...ㅜㅜ

고작 무게와 색깔로 나를 흔들어놓다니... 라이트 코랄!!! ㅠㅠ 한번 실물을 보고 판단하고싶다.

에디션인지, 코랄인지...!!!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5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6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