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22

by 솜비 2020. 4. 2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21 (K.K가 오다)

요기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섬의 지형을 변경할 수 있는 섬 공사는 주민 대표만 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다음날 접속한 나한테도 섬 크리에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연락이 왔다.

...내 마일리지까지 털어가겠다는 소리로 들리는건 나뿐이니 너굴아? ㅋㅋㅋㅋ

(섬 공사할 수 있는 다양한 허가증을 마일리지로 살 수 있음)

 

빨리 해보고 싶은데 내 섬이 아니라 ㅠㅠ 눈물....

신랑도 벨을 더 모아서 건물들을 옮길 수 있을 때가 되어야 공사에 착수할거라고 한다.

..... 그럼 열심히 벨을 모아!!!! 요 며칠 닌텐도를 잘 안하는 신랑....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비보벳따우~~ 하는 가사의 K.K.하우스를 전날 너굴기계(?) 구입했었는데

우편으로 도착했다.

나비보벳따우는 사람들이 KK하우스라고 안부르고 그냥 나비보벳따우로 부를 정도로 중독성 있는 노래임 :) 

튀동숲 할때 T.K노래를 많이 몰랐었는데 나비보벳따우도 요 근래에 알게 된 노래다.

집안에 틀어놓을까 했는데 집안이 너무 창고화가 되어서 ㅜㅜ 라디오를 둘데가 없음

 

 

 

 

 

 

 

이날은 귀오미가 부탁을 했다.

튀동숲에서는 말걸자마자 부탁을 하곤 하던데 ㅋㅋㅋㅋㅋ

모동숲에서는 말을 여러번 걸면 부탁을 해온다..... 흠... 귀찮을땐 말을 많이 걸지 않도록 하자 ㅋㅋㅋㅋ

 

 

 

 

 

 

 

 

 

 

 

 

 

신랑한테 나비보벳따우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전날 K.K.하우스가 떴다고 말해주었더니 구입해놨나보다 ㅎㅎ

마을안내소 앞 광장에 라디오를 두고 K.K하우스를 등록해두었다.

 

 

 

 

 

 

 

 

 

 

평판 높이려고 설치해둔 모닥불에 손을 녹이는 행동을 하는 벤이 너무 귀여움>.<

어쩜 이렇게 귀여운 녀석을 만나서 데려올 수 있게 되었는지 다시 생각해봐도 신기하다.

 

 

 

 

 

 

 

 

 

 

귀요미 벤한테 선물을 하기로 했다.

옷가게에 가서 귀여운 티셔츠 하나를 사서 선물로 주었다.

 

 

 

 

귀요미가 귀여운 티셔츠를 입었네>.< 아고 귀여워라

 

 

 

 

 

 

 

 

 

 

 

 

 

 

 

고순이에 이어 패트릭도 물건을 팔러 와서 구경했는데

으아니!!! 가방이 있다!!!!! 모동숲에서는 가방을 멜 수 있나보다!!!!! 쩐다!!!!!!

그나저나 양말과 신발은 고순이네 옷가게에서도 파는데....ㅜㅜ 패트릭.... 장사... 괜찮니?

(가방 두개랑 하얀색 신발을 샀는데 가방은 옷차림에 어울리지 않아서 안맸나보다)

 

 

 

 

 

 

 

 

 

 

 

 

 

 

지나가던 레이라한테 선물을 했더니 트위드 원피스를 받았다.

 

 

 

 

 

 

 

 

오오오 나름 이쁘다>.< 취향 아닐까봐 걱정했는데 취향취향~~

 

 

 

 

 

 

 

 

 

 

그리고 뿌람이한테 들러서 귀오미가 부탁한 물건을 가져다주었다.

 

꿀물 흘렸다고 말하면서 떨어지는 별에 맞는 모션은 너어어어무 귀엽다ㅜㅜ♥

 

 

 

 

 

온김에 뿌람이한테 주머니에 있던 모자를 주었는데 이것도 그자리에서 당장 착용해서 당황;;;

아니 모자는 안쓰는거 아니었니???

모동숲 디테일 ㄷㄷㄷ...

이상한 모자를 주고 또 후회를 했다;;;;

 

 

 

 

 

 

 

엑스엘리한테도 모자를 주었는데 ㅋㅋㅋㅋㅋ 머리 사이즈에 맞게 모자가 늘어나서 웃겼다 ㅋㅋㅋㅋㅋ

 

 

 

 

 

 

 

 

 

 

 

웬일인지 아까랑 다르게 우울해하는 레이라...ㅜㅜ

뭔가 일이 있었나보다ㅜㅜ 애들이 싸우는건 본적이 별로 없어서... 대체 누구랑 사이가 안좋은지 예측이 안됨;;

 

 

 

 

 

 

 

 

 

 

틈틈이 하는 낚시로 난생처음 멸치를 잡았다!

멸치 귀엽ㅋㅋ

 

 

 

 

 

 

 

 

 

 

옷갈아입다가 ㅋㅋㅋ 귀오미랑 벤이랑 뭔가 했는지 막 둘다 신나서 춤추면서 지나가서 얼른 찍었다 ㅋㅋ

너어무 귀엽자나 ㅜㅜ♥

(참고로 동영상 찍는 방법은 왼쪽 조이콘의 맨 아래 네모난 버튼을 꾸욱~ 누르면 15초 정도로 동영상이 찍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