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나의 변덕은 7일을 못가는군

by 솜비 2020. 4. 29.

 

ㅋㅋㅋㅋ분명 지난 포스팅에 동디션 → 코랄로 마음이 돌아섰다고 써놓고서는 

마음이 다시 동디션으로 돌아왔다 ㅋㅋㅋ

 

일주일을 미친듯이 코랄 구입하기 위해 온라인 존버를 했으나 매번 결제에서 놓치고

동디션도 진짜 열댓번은 놓친듯 ㅋㅋㅋㅋㅋ 

뭔가 나랑 인연이 아닌가 싶게 어이없게 놓친 경우가 진짜 많았기 때문에

속상해서 울기도 하고, 우울해하기도 하고... 

닌텐도 하나에 너무 삶이 피폐해지는 것 같았다.

 

그래서 마음을 좀 비우기로 했다.

그냥 물흐르듯이 가면 가나보다, 오면 오나보다, 놓치면 놓치나보다...

무한 새로고침을 해봐도 역시 실패해서 ㅎㅎ

이제는 새로고침도 안하고 그냥 카페 알림음이 울리면 그때 도전해보는 정도.

근데 워낙에 구입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카페 알림음이 울리고 가면 늦음 ㅋㅋㅋ 

카페에 울리기 전에 무한 새로고침을 하다가 딱 뜨면 딱 구입해야 승자인데

며칠 해보니 멘탈 깨지고 너무 못할짓이어서 관두었다.

마음을 비우기로 하고 조금 떨어져서 살펴보니 

코랄도 뭔가 덜 예뻐보이고... 하도 그림을 많이 봐서 질린건지 정이 떨어진건지...ㅋㅋㅋ

에디션도 좀 그랬다. 하도 그림을 많이 봐서 질린듯? 정떨어진듯? 그래서 코랄로 옮겼었는데

이젠 코랄도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그냥 그렇다.

지난주마냥 막 앓이 수준은 벗어나게 되었다.

그냥 구해지면 해야지. 안구해지면 언젠간 구해지겠지 ㅎㅎㅎ

 

그나저나 내 변덕이

동디션 → 코랄 → 동디션 

이렇게 옮겨온게 너무 스스로 웃겨서 어이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동디션보다는 요새 고구마콘, 수박콘이 자꾸 눈에 밟힌다....

고구마콘의 보라색과 수박콘의 핑크색 조합으로 나만의 스위치를 만들고 싶은데 

근데 요새 조이콘 구하기도 하늘에 별따기 ㅜㅜ

 

참... 튀동숲때 재밌게 게임 하고 모동숲 발매만 기다렸는데...

닌텐도 스위치 진작 안사고 모동숲 발매 때 사면 좀더 싸겠지 하고 기다렸더니 웬걸...

오히려 더 비싸지는 사태가 발생 ㅠㅠ 심지어 품귀현상때문에 구입할 수가 없다니...

구입한 사람만 또 구입하고, 되팔려는 사람만 또 구입하고...

정작 게임 하고 싶은 나같은 사람은 구하지를 못하니 진짜 ㅎㅎㅎ... 한달 반을 애태우면서 구하다가 더이상 안되니까 

이제는 그냥 포기하게 된다.

 


1년전인가 2년전인가 튀동숲 에디션 첨 나왔을때
그때도 튀동숲 에디션 인기있어서 플미경쟁, 구입경쟁이 붙었었는데 이정도로 빡세진 않았다.
그때에 비해 거의 10배 이상 빡세진듯... 
그 당시엔 운이 좋아서 똥손인 나도 튀동숲 에디션을 초반에 구입했었고,
애타게 구하시는 분들한테 대리구매도 몇번 해드렸었는데....
나름 착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진짜ㅜㅠ 반대로 내가 애타게 구하고 매번 실패하고있다ㅠㅠ


넘 힘들고 멘탈 갈리는 느낌이라 주말에 펑펑 울고 맘 추스리고서는
언젠간 구입할수 있겠거니... 그냥 기다려보기로 했다.

몇번이고 몇번이고 중고를 구입할까, 플미 붙여서 사는 사람들한테 사버릴까 하다가 그냥 꾹 참았다.

아무래도 플미 붙여서 구입할 정도로 고가의 게임이라는 생각은 1도 안들고,

되팔이들한테 사주면 이 악순환이 계속 되겠지 싶어서...

나라도 꾹 참아봐야지 ㅠㅠ

나만 아직 구입 못하고 있는 느낌이지만 ㅠㅠ...

언젠간 구입할 수 있을거야. 하하하하

 

돈이 있는데 왜 구할 수가 없는거니 ㅜㅜ 하하하핳

 

 

 

 

 

# 모동숲 시버럴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에디션 동디션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코랄 존버러 탈퇴요~ 동디션 존버 다시 시작이요~ 조이콘 구입할까 동디션 구입할까 고민듕... 진짜 뭐 하나 되는게 없냐 ㅜㅜ찌발... 모동숲 시버럴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에디션 동디션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코랄 존버러 탈퇴요~ 동디션 존버 다시 시작이요~ 조이콘 구입할까 동디션 구입할까 고민듕... 진짜 뭐 하나 되는게 없냐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