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일까 아닐까

by 솜비 2020. 7. 18.

오늘 하루종일 헛구역질 수십번을 해댔다ㅠㅠ

티비에서 음식 나오는거 보고 헛구역질하고, 음식 냄새 맡아서 헛구역질하고... 

대체 티비에서 음식 나오는거 보고 왜 헛구역질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생리예정일이 지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스트레스로 일주일 정도는 가끔 늦춰지니까 그러려니 하고있고,
생리전증후군 증상(배아픔, 냄새예민)이랑 같아서 임신 아니겠거니 했는데 엊그제부터 냄새 맡고 헛구역질을 한다.

 

엊그제는 두어번,

어제는 너댓번의 헛구역질...
오늘은 수십번의 헛구역질ㅜㅠ

 

 


가끔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냄새에 예민해서 헛구역질 하곤 해서 이게 임신증상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다 싶었는데
오늘은 꽤많이 헛구역질을 해서 임신인가 싶다.

며칠 몸이 으슬으슬하고, 피로감이 느껴져서 일찌감치 잠이 들기도 했는데 이 또한 피곤해서 그럴수있겠다싶고..
정확히 배란일에 맞춘게 아니라 임신가능성이 떨어질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더더욱 반신반의 하게 된다.

 


오늘이 배란일 기준 +21일 정도인데 이정도여도 테스트기에 뜰까?
이정도 기간에 입덧할수도 있을까? 여러모로 반신반의 하게 된다.

입덧이라고 치기에는 너무 빠른것 같아서..

테스트기 하는게 답인데 생리 늦어지는 것일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이 되어서 아직 안하고 있는데

내가 요새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게 아닐까, 아니면 몸에 문제가 생겼나 하는 걱정도 들고...

진짜 임신인가?? 하는 의구심도 든다.

월요일까지 생리를 안하면 임신테스트기를 사서 해봐야겠다.

근데 너무 웃긴게... 입덧이면, 음식 냄새 맡아서 입덧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난 음식을 티비로 보거나 상상만해도 헛구역질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 입덧인가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어이가 없다. 원래 입덧이라는게 이런것인지, 스트레스인지 ㅋㅋㅋ

 

 

계속 보기만 해도, 냄새 맡아도 헛구역질을 해서... 

냄새가 별로 강하지 않은 김+밥 조합이 헛구역질 안하는 좋은 조합인 것 같다.

점심에 신랑이 끓여준 비빔면도 냄새가 안거슬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3일전부터 생긴 증상 : 헛구역질, 으슬으슬, 입맛 뚝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