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5주 4일 - 입덧과의 싸움

by 솜비 2020. 7. 21.

 

임신 증상 중에 잠이 막 쏟아지기도 한다던데

나는 그런 증상이 없구나 했더니만 거의 12시간을 자고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랑 다르게 밤에 9시부터 하품 쩍쩍 할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어젯밤에 입덧약 2알을 먹고 잤는데

아침에 울렁거림이 없어서 신기하다~ 했더니만 밥먹을때 너무 울렁거려서

토마토 반이랑 영양제를 겨우 먹고서 드러누었다.

금방이라도 토할 듯이 신물이 올라오고 울렁거려서 얼른 입덧약을 추가로 1알 더 먹었다.

 

영양제까지 먹어놨으니까 토하지 말라고

가슴을 토닥토닥하면서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누워있었더니 울렁거림이 조금 가라앉았다.

냉장고에 쟁여둔 프렌치 카페 모카 어쩌고 써있는 초코맛 커피를 꺼내 먹었다.

와... 당분이 입속에 퍼지니 살것 같은 느낌 ㅋㅋㅋ

커피 이정도는 괜찮겠지ㅜㅜ

 

아직 울렁거려서 좀더 누워있다가 약빨이 도는건지 좀 돌아다닐만 한 것 같길래

이때다 싶어서 얼른 빨래 돌리고 이른 저녁을 먹었다.

냄새는 여전히 싫긴한데.. 그래도 먹으니 입덧없이 조금 먹혔다.

밥 한술 얼른 김싸서 먹고, 먹고싶던 알타리도 반쪽 베어먹었다.

내가 그렇게나 좋아하던 알타리인데 ㅠㅠ 계속 먹고 싶었는데 보기만 해도 토할것 같아서 못먹다가 이제서야 ㅠㅠ

밥 한술도 얼마나 맛있던지!!!! 며칠 굶은 사람처럼 맛있게 먹었다.

피자 한조각도 먹었는데 이만큼 먹고나니 더이상 안들어가서 그만 먹기로 했다.

진짜 어쩜 이렇게 식욕이 떨어진건지ㅋㅋㅋ 입덧이 자동으로 다이어트를 시켜주는 느낌이다.

 

 

 

오늘의 임신 증상 : 심한 울렁거림, 입덧(토덧), 졸음

 

오늘 먹은 것들

아침겸 점심 : 토마토 반개, 우유 반팩, 영양제

간식 : 프렌치 카페 모카 어쩌고 커피

저녁 : 밥 한 술, 우유 반팩, 피자 1개
8시 : 라면 반개

배고파서 신랑 밥먹을때 라면 조금 뺏어먹었다.
입덧약 덕분에 울렁거림이 가라앉아서 첫술은 진짜 맛있어서 눈물날뻔ㅜㅜ
근데 그러고 별로 못먹고 계란이랑 국물만 먹었다.

자기전에 수정하는데 라면이랑 국물 글자만 봐도 울렁거린다ㅜㅜ
또 웩하기전에 급히 종료ㅋㅋ

 

# 임신 5주 4일 입덧약 디클렉틴 효과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신 5주차 입덧 임신테스트기 확인 임테기 확인 임신 확인 임신 어플 추천 임신 5주차 일기 임신테스트기 확인 임테기 확인 임신 확인 임신 어플 추천 임신 5주차 일기 임신 5주 4일 입덧약 디클렉틴 효과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신 5주차 입덧 임신테스트기 확인 임테기 확인 임신 확인 임신 어플 추천 임신 5주차 일기 임신테스트기 확인 임테기 확인 임신 확인 임신 어플 추천 임신 5주차 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