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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기록

운동, 식단 기록 5

by 솜비 2020. 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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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기록임.

일이 있어서 한동안 집에 없었는데 다시 집으로 복귀했고, 다시 운동을 시작했다.

운동은 버피 말고는 평소대로 똑같이 했음.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이삭 토스트 1개, 우유
간식 : 쿠키 1개
저녁 : 석류즙, 일반식 반공기

 



요새 석류즙을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나 새콤달콤한게 내 스타일이어서 완전 만족스럽다 ㅎㅎㅎㅎㅎ

앞으로 다른즙 먹지 말고 석류즙이나 먹어야지 :)

나이가 들어가서ㅜㅜ 생리양이 줄어든게 걱정이었는데

석류즙 먹고 생리양이 늘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석류즙을 구입해보았다.

석류 자체가 갱년기에도 좋고, 여성호르몬 역할을 해준다니까... 

여성 건강 관리한다 생각하면서 평소에 석류즙을 먹어주면 좋을 것 같다.

근데 먹을때 건강생각보다는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맛으로 먹는듯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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