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24주 6일 - 아기옷 세탁

by 솜비 2020. 12. 4.

어제 일기.

 

며칠전엔 하루종일 태동이 있던 것과 다르게 오늘은 또 조용~~

그러다가 밤에 잘때가 되니까 열심히 꼬물꼬물하느라 바쁘다 ㅋㅋㅋ

아빠가 손 올리면 조용했었는데 웬일로 아빠가 손 올리고 말 거니까 톡톡! 반응해준다.

내가 평소에 말걸때보다 반응을 엄청 잘해줘서 웬일인가 싶고, 아빠 입장에서도 기분 좋을 것 같고 ㅎㅎㅎ

아빠 말에 대답하듯이 톡톡 반응을 잘해줘서 고맙다 ㅎㅎㅎ

요샌 내 말은 잘 안듣는듯 ㅋㅋㅋㅋㅋ 불러도 대답없는 너

 

오늘은 아기옷과 수건들, 블랭킷을 빨았다.

일찌감치 빨아두면 좋을 것 같고, 겨울이라 건조하니까 빨아서 널어두면 가습기 효과도 있고 좋을 것 같아서~

아기옷 처음에 빨 때는 먼지 많이 난다고 3번씩 빤다던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다. 

근데 밤부 종류는 먼지가 많이 나서 3번 빨아야 하는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냥 건조기 돌려서 먼지 빼내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귀촤니즘 엄마는 대충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그냥 일반빨래 돌릴때 같이 여러번 돌리지뭐~ 

 

자그마한 아기 옷을 널려니 확실히 손도 많이 가고 어른 옷보다 빨래 널기가 힘들었다.

아기 옷들이 널려있으니 기분이 뭔가 묘하다. 

슬슬 출산 준비를 하는 느낌이 들고, 우리집에 식구가 하나 더 느는 구나 싶기도 하고 

작아서 귀엽기도 하고 ㅎㅎ

아기 옷 구입할 때의 설렘이 다시 느껴지는 것 같다.

 

오늘자 7개월 임산부의 배툭튀 사진 ㅎㅎㅎ

 

 

 

#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4주 6일차 임산부 패션 임산부 옷 임부복 임산부 코디 배 크기 사진 배사진 주수사진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 6일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신 24주차 사진 주수사진 배 사진 배 크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4주 6일차 임산부 패션 임산부 옷 임부복 임산부 코디 배 크기 사진 배사진 주수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