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7주 6일 - 정기검진

by 솜비 2021. 3. 5.

 

2주 전에 막달검사 이후에 오랜만에 가는 것 같은 정기검진일!

막달검사는 다른 문제는 없고 다 정상이라고 하셨고,

다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조금 높은데 임신하면 높아지니까 신경 안써도 된다고 하셨다.

근데 내 생각엔... 원래 내 콜레스테롤이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특히나 인스턴트 많이 먹고, 야채는 많이 안먹어서ㅜㅜ... 급 반성....

 

아기는 조산기 있던 때부터 자궁입구에 가까이 있었는데 여전히 아래에 있고,

더 내려간 모양인지 오늘 초음파로도 얼굴이 잘 안보였다. 

겨우겨우 머리 지름 재고, 얼굴을 자세히 보려고 하니 여전히 팔을 올리고 있어서ㅜㅜ

오늘도 콧구멍과 오물오물하는 입만 봤다 ㅋㅋㅋ

 

 

아기 몸무게는 약 3.0~3.2kg 정도고, 머리도 9.2cm ㅠㅠ 이대로 크면 자연분만이 가능할까 싶다.

지금 낳아야 딱 좋을 것 같은데 아직 1도 소식이 없다.

의사선생님도 이제 운동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ㅋㅋ

전에는 너무 일찍 나오려고 해서 속상했는데 이제는 안나와서 속상 ㅠㅠ ㅋㅋㅋ

슬슬 나와야지 아가 ㅜㅜ

 

그래서 집에 갈때에는 파워워킹으로 걸어서 버스타고 도착했고, 15층을 걸어올라갔다.

한동안 누워 지내서 근육들이 너무 없어져서 3층 오르고 헥헥 거리지만 ㅠㅠ 

운동하면 내 근육들도 다시 생기고, 아기도 나올테니까 ㅎㅎ 내일도 열심히 운동해야지!

 

그나저나 오늘 진료가서 역류성 식도염 얘기를 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그냥 왔다;; 내 역류성 식도염 어쩔...ㅜㅜ

오늘 김치찌개 먹으니까 목이 타는듯이 아프던데... 

 

 

오늘 베란다정리는 드디어 끝! 깔끔 깨끗해졌다.

나중에 얼마든지 유모차를 세워둘 수 있게끔 잘 치워두었는데 

구석에서 살아야 하는 커피나무와 삭소롬이 불쌍하다 ㅠㅠ 미안하다!!!

 

 

이제 남은 할일은

1. 베란다 정리 마무리

2. 작은방들 책상과 짐 옮기기

3. 세탁실 좁은 공간, 현관 팬트리 공간, 부엌 상부장 공간 활용하기.



 

 

#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6일 일기 임신 37주 6일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조산기 일상 임산부일기 37주 아기 몸무게 머리 크기 운동하기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37주 주수사진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초산 예비딸맘 임신 37주차 임신 37주 6일 일기 임신 37주 6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조산기 37주 아기 몸무게 머리 크기 운동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