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8주 3일 - 사진 정리

by 솜비 2021. 3. 9.

 

역류성 식도염 증상이 2번 나타났다.

개비스콘은 1번만 먹었다.

정확히 얘기하면 위엔젤이었는데 ㅋㅋ 다먹어서 오늘 약국에 가서 개비스콘 달라고 했더니 

옥시꺼라 취급 안한다면서... (옥시꺼라 취급 안한다니.. 예전에 가습기 살균제 때문인가...?)

윌로겔을 주셨다 ㅎㅎㅎ

위엔젤 더블액션, 윌로겔 더블액션 ㅋㅋㅋ 둘다 더블액션이 붙어있다.

근데 성분은 동일하기 때문에 효과는 똑같았다. 

어쨌든 짜먹는 위장약 덕분에 며칠 사이에 많이 좋아진 것 같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목이 너무 아파서 먹기 괴로웠는데 ㅠㅠ 오늘은 조금 덜아프다.

참고 먹을 수 있는 정도...

밤에 역류해서 목과 가슴이 시큼하면서 타는 듯한 속쓰림이 발생하긴 하는데 좀더 약을 먹어봐야 될 것 같다.

 

 

방정리가 대충 끝나고, 빈공간 활용하는 일만 남았기 때문에

특별히 테트리스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오늘은 사진 정리를 해보았다.

외장하드에 있던 사진들을 캐논 셀피 CP1200으로 뽑아서 앨범에 정리하기 시작했다.

근데 하루종일 해도 다 못끝냈다 ㅋㅋㅋ

심지어 연애시절 사진들도 프린트를 미처 다 못했다;; 사진이 많은건 알았지만, 추려도 많을줄은...ㅋㅋ

결혼 후에 찍은 사진들이며,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

나중에 아기 사진까지 찍어서 프린트하려면 한번쯤은 정리가 필요한 것 같다.

내일도 사진들 인화하면 마무리할 수 있으려나...?

 

 

오늘 15층까지 계단 오르기를 했는데 여전히 3층 오르고 헥헥 거린다 ㅠㅠ 체력은 왜 늘지 않는가...

내일은 화장실 청소하고, 거실 바닥 물걸레질을 해보려고 한다.

운동해서 출산 기미가 보이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아무리 열심히 운동해도 출산 기미가 없는 사람도 있어서

케바케라던데 ㅠㅠ 

그래도 자연진통, 자연분만을 위해 일단 도전~!!!

 

 

 

# 초산 예비딸맘 임신 38주차 임신 38주 3일 일기 임신 38주 3일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개비스콘 복용 효과 안전 만삭 증상 만삭사진 주수사진 배크기 사진 배사진 일상 임산부일기 38주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초산 예비딸맘 임신 38주차 임신 38주 3일 일기 임신 38주 3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예비맘 일상 예비맘 일기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 개비스콘 복용 효과 안전 만삭 증상 만삭사진 주수사진 배크기 사진 배사진 #임신 #초산 #예비딸맘 #임신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