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베이비캠 추천 - eufy 유피 2K 고화질 스마트 홈카메라

by 솜비 2021. 6. 30.


내돈내산 베이비캠, 펫캠 추천 - 유피 eufy 2K 고화질 스마트 홈카메라 홈캠

출산 전에 준비해두었던 유피 홈캠.
우연히 와디즈 펀딩에 올라왔던 홈캠인데 다른 제품들보다 화질도 좋고, 울음소리 감지도 되고,
야간 시야도 좋고, 보안도 좋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는데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앤커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런칭했길래 또 추가로 구입했다.
계속 한개로 코드 뽑았다 꽂았다 하면서 거실과 아기방을 오가면서 사용하다가
이제 아기방에 한개, 거실에 한개 두고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디자인이 깔끔하고, 거의 360도 회전이 되어서 사각지대가 거의 없다는 점도 좋은 것 같다.
처음 실행할 때, 카메라 뒷편에 메모리카드를 넣으면 켜져 있는 동안에 계속 녹화가 되어서
미처 못보던 사이에 어떤 이벤트가 발생하면 어플안에서 녹화된 영상을 확인해보면 된다.







eufySecurity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알림설정, 모션감지, 사운드 감지 등 카메라 설정도 디테일하게 할 수 있다.
이런 홈카메라는 해킹으로 인해 내 사생활이 의도치 않게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이 걱정인데
유피 홈카메라는 애플홈킷 강력한 보안기준을 통과한 인증을 받아서 보안이 강력하다고 한다.
또, 셋팅 단계에서 제품에 프린트된 QR코드와 셋업 버튼을 통해 2중 인증 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어서
통신해킹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화면 내에 모션이 감지되거나 아기 울음소리가 감지되면 경고 알림이 온다.
그리고 모션 감지 구역을 설정해두면, 그 공간 안에서 모션이 감지되었을 때 알림이 오게 되어있다.
펫캠으로 사용시, 지정구역 자동응답 기능도 유용할 것 같다.
어떤 구역에 들어가려고 하면 '안돼!'라고 한다거나 ㅋㅋ
어떤 구역에서 볼일을 봤을 때 '잘했어'라고 한다거나~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녹화, 스크린샷, 말하기, 자동원형보기가 가능하고, 대상 추적이 되는 점도 좋았다.
경고 알람도 울리게 할 수 있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카메라 움직임도 내가 원하는대로 움직일 수가 있다.


 

 

내가 실시간으로 홈캠을 보지 못했거나 어떤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왼쪽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녹화된 영상들을 볼 수가 있고,
원하는 시간대 위치로 이동이 가능하다.

 




사용하면서 느낀 내기준 유피 eufy 홈카메라의 장점과 단점

장점
1. 2K QHD 고화질 영상이라서 낮에 밝을때도, 밤에 어두울때도 또렷하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2. 울음소리, 움직임 감지를 하고 알림을 준다. 이것도 민감도 설정을 5단계로 민감하게, 둔감하게 설정 할 수 있다.
3. 고화질 영상녹화 기능 덕분에 내가 확인하지 못한 실시간 영상들도 저장이 되어서 이벤트 발생시 확인해볼 수 있다.
4. 위험감지구역을 설정하여 알림을 받을 수 있고, 특정 구역에 들어왔을 때 녹음해둔 음성이 나오게 할 수 있다.
모션트래킹 기능으로 움직이는 물체를 자동으로 쫓아가게 할 수 있다.
5. 한번에 볼 수 있는 화각이 125도로 상당히 넓다. 좌우 360도, 세로 96도까지 화면을 넓게 볼 수 있다.
6. 8배까지 줌이 되어 확대해서 볼 수 있다.
7.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단점
1. 가끔 버퍼링이 생기거나 영상이 안뜰 때가 있다.
   인터넷 신호가 약하다거나 하는 문제로 발생하는게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2. 카메라를 원하는대로 움직일때 반응이 좀 느리다.

   이것 또한 인터넷으로 신호를 받아서 움직이는 거라서 느린게 아닐까 추측된다.

 

 

장점이 훨씬 많고, 베이비캠으로 사용하면서 편리하고 유용하다고 느껴서 또 구매를 한것이기에 ㅋㅋㅋ

베이비캠이나 펫캠으로 홈캠 구입하려는 사람들한테 유피 2K 고화질 스마트 홈카메라를 추천해주고 싶다.

 

 


# 베이비캠 홈캠 홈카메라 펫캠 추천 베이비캠 추천 홈캠 추천 홈카메라 추천 eufy 유피 2K 고화질 스마트 홈카메라 애플 홈킷 인증으로 강력한 보안2K 고화질로 생생한 영상 녹화양방향 소통 가능팬앤틸트 기능으로 원하는 위치 확인 가능모션 트래킹으로 움직이는 대상 추적울음소리 감지 기능야간 시야 확보 출산선물 추천 아기 선물 추천 임신선물 추천 아기용품 출산용품 준비 육아용품 육아용품 추천 육아 필수템 유용한 육아템 육아는 장비빨 베이비캠 홈캠 홈카메라 펫캠 추천 베이비캠 추천 홈캠 추천 홈카메라 추천 eufy 유피 2K 고화질 스마트 홈카메라 애플 홈킷 인증으로 강력한 보안2K 고화질로 생생한 영상 녹화양방향 소통 가능팬앤틸트 기능으로 원하는 위치 확인 가능모션 트래킹으로 움직이는 대상 추적울음소리 감지 기능야간 시야 확보 출산선물 추천 아기 선물 추천 임신선물 추천 아기용품 출산용품 준비 육아용품 육아용품 추천 육아 필수템 유용한 육아템 육아는 장비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