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추천 - 뉴트잇 단백질 구입 후기

by 솜비 2024. 1. 16.

임신중에도 출산후에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추천하려고 뉴트잇 단백질 구입 후기를 적어보았다.
임신중 섭취해야하는 단백질을 뉴트잇 단백질쉐이크로 섭취했었고,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임을 강조해본다.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필요성

임신 초기에 입덧이 심했을때 뭐라도 먹어야했고, 밥은 안들어가고 단백질쉐이크라도 먹어볼까해서 구입했다.
단백질쉐이크라도 하루에 한두잔 마신 덕분에 입덧이 심했던 시기에 버티기가 좀더 수월했고,
입덧 시기가 지나고나서는 임산부 단백질쉐이크의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위하여 꾸준히 먹었다.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뉴트잇 단백질 특징

합성착색료, 합성비타민, 합성착향료,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닭가슴살과 달걀에서 나오는 동물성 단백질과 쌀 단백, 검은콩, 완두콩, 대두콩 등에서 나오는 식물성 단백질이
고루 섞인 단백질 보충제라고 해서 선택했었다 :)
 
HACCP인증받은 제품이며 천연감미료를 사용하고, 13종 아미노산 함유되어 있는데다가
7일 이내 생산한 제품을 발송해준다는 점도 선택의 이유가 되었다.
여러모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임산부 수유부까지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인 것 같다.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추천 뉴트잇 단백질

이거 외에도 식물성 단백질, 프리미엄 유청 단백질도 판매하고 있다.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어서 남은것 부지런히 먹는중 >.<
 
 
 
 
 

섭취방법 

컵에 물이나 우유 200ml를 넣고, 뉴트잇 단백질 35g(들어있는 스푼으로 2스푼)을 넣고 잘 섞어준다.
다른 단백질들도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 녹는편!
 

 

맛과 향

은은하고 고소한 곡물맛인데 맛있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입덧중에도 먹을 수 있었다. 
우유에 타면 더 풍미가 강해지는 느낌이고, 물에 타도 맛이 좋다.
가루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목넘김이 거슬리지 않는편이고, 섭취 후에 속쓰림이 없다.
 
개인적으로 단백질 보충제에 따라서 속쓰림을 겪은 적도 있고,
곡물인 미숫가루를 먹으면 항상 속이 쓰리는데
이건 곡물이 들어있음에도 속쓰림이 하나도 없어서 아침 공복, 빈속에 먹기에 참 좋다. 
 
단백질 보충제 중에 인공적인 초코향, 초코맛이 나는 것들도 많고 개인적으로 초코 성애자지만 ㅋㅋ
임신중에 이런 인공향, 인공맛이 좋지 않을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출산 후에도 인공적인 맛보다 자연스러운 맛과 향이 나는 뉴트잇 단백질만 계속 찾게 된다.
출산 후 다이어트에 매우 도움이 되고 있다. (성공 여부는 나의 의지에 달려있지만 ㅠㅠ)
 

 
임신중에 먹었던 단백질이라서 다먹고 새로 사려고 요즘 다시 열심히 먹는중인데 
새삼 너무 맛있고 ㅋㅋㅋ 아침에 배고플때 먹어도 속쓰림이 없어서 이건 추천각이다 싶어서 리뷰를 써봄.
아침에 아기 깰때 깨서 (깨자마자 배고픈 1인) 입맛은 없고 배는 고프고.. 밥차려먹을 시간은 없고...
미숫가루를 참 좋아하는데 집에 있는 미숫가루를 먹다가 속쓰려서 
다이어트 겸 겸사겸사 남아있던 뉴트잇 단백질 다 떨이해야겠다 하고 먹고 있다.
열심히 먹고 또 사야겠다 :) 
 
 
 

다이어트 관련글 링크 모음

[리뷰, 정보] - 종합 영양제 추천 - 유사나 헬스팩
[리뷰, 정보] - 생활정원 슬리밍코드 세트(버닝부스터, 스키니업, 올인원컷, 클렌즈톡)
[일상, 생각/다이어트 기록] -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임산부는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먹어야한다.
임신중 단백질 섭취는 물론,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임산부 단백질쉐이크 추천 뉴트잇 단백질 구입후기를 마무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