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36일 아기 - 잠투정 대박

by 솜비 2021. 11. 9.



친정엄마가 손녀 보고싶다고 와서 아기를 봐줬다.
아기 봐주고 놀아주는건 좋았는데
아기들 종특.. 다른집에 가거나 손님이 오면 잠을 안잔다ㅋㅋㅋㅋ
평소 잠드는 시간인 8시쯤 잠투정 엄청 하고서도 재워도 안자고 (약간의 소음이 있으니 못잔거겠지ㅜㅜ)
11시 반이 되어서야 엄청난 잠투정 끝에 겨우 잠이 들었다.
제때 못자면 잠투정이 진짜 심한데 그게 발현되었다...
너무 힘들었다ㅜㅜ

이렇게 스르륵 잘자면 얼마나 좋을꼬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