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39일 아기 - 한샘 샘키즈 1305 수납장 도착

by 솜비 2021. 11. 11.

 

7개월 25일.

아마도 원더윅스

오늘이 목요일인데 잠패턴이 깨져서 3일 연속 11시 넘어서 자다가ㅠㅠ 

오늘은 일부러 낮잠 적게 재워서 드디어 8시반에 잠드는 데에 성공...

했으나 잠들고나서도 1시간이 넘도록 계속 깨서 울고..

어디 아픈가 싶게 자지러지게 울어서 안아서 달래는데도 울고ㅠㅠ

겨우겨우 재우면 또 반복...

계속 그러더니 이제서야 딥슬립에 들어간 것 같다.

원더윅스인가... 원더윅스 달력을 보면 원더윅스 기간이 맞긴 하지만 

잠들기 힘들어하고, 잠들어서도 자꾸 깨고... 성장통이나 원더윅스인것 같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꼭필요한건지 몇달을 고민하다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도 하길래 한샘 샘키즈 1305 수납장을 들였다.

근데 사놓고도 잘 산건가.... 싶다. 가구다보니 자리 차지가 심한것...ㅜㅜ

예쁘긴한데 거실에 떡하니 자리잡아있으니 그것도 그렇고... 책꽂이가 더 필요한데 싶기도 하고...

아무튼 만두가 얼른 커서 자기 방을 써야 방으로 들여보낼 것 같다.

그전까진 거실에서 복작복작하게 쓸 예정...ㅜㅜ

 

 

 

아기 철분제 닥터라인 헤모키즈 구입

자면서 자꾸 깨는게 철분 부족일 수 있다고 하여 철분제를 구입했다.

닥터라인 헤모키즈를 추천받아서 과다복용도 좋지 않다고 하길래 3일에 한번만 먹이려고 한다.

이유식으로 한우를 넣어서 먹이고 있긴 하지만.. 혹시나 부족할까 싶어서...

 

 

 

날씨와 온도

월요일부터 4일째 비가 내리고 있다.

개는가 싶다가도 다시 구름끼고, 그쳤나 싶다가도 또 비가 내리고...

너무 추우니까 산책하러 밖에 나가지를 못하겠다. 환기 시키면 제법 춥다.

엄마가 잔소리해서 엄마 있을때는 보일러를 켰는데 오늘은 애매해서 켤까 말까 하다가 켜지 않았다.

오늘 실내온도 23도였으니... 아마 실내온도 23도 이하로 떨어지면 켜야하지 않을까 싶다. 

애기는 하루종일 수면조끼에 양말까지 신겨서 놀게 하고, 나도 덧신 신고 추울땐 겉옷 하나 더 입었다.

난 상관없는데 애기 볼이나 손이 약간 차가워서 또 켤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한낮이 되어버리고;;;

이게 아기 입장에서 보일러를 켜야 하는 온도인지 아닌지를 모르겠다. 

오늘 23도였고 이 온도에 고민을 했으니ㅋㅋ 23도를 기준으로 잡아야할 것 같다.

 

 

 

 

 

# 7개월 8개월차 31주 아기 238일 여아 239일 여자아기 32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39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38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네버엔딩 이앓이 언제 끝나나.. 7개월 이앓이 8개월 이앓이 7개월 이유식 8개월 이유식 중기 이유식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구입 아기 철분제 닥터라인 헤모키즈 구입 아기 보일러 온도 아기 실내 온도 7개월 8개월차 31주 아기 238일 여아 239일 여자아기 32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39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38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네버엔딩 이앓이 언제 끝나나.. 7개월 이앓이 8개월 이앓이 7개월 이유식 8개월 이유식 중기 이유식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구입 아기 철분제 닥터라인 헤모키즈 구입 아기 보일러 온도 아기 실내 온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