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71일 아기 - 잠 안자는 아기

by 솜비 2021. 12. 14.

8개월 26일.

 

낮잠도 자꾸 깨고, 조금 자고 그러더니 기어코 밤잠도 난리가 났다.

9시에 업어서 재우기 시작했는데 계속 뻐팅기면서 쪽쪽이만 뱉고 다시 먹고를 반복하고,

30분을 왔다갔다해서 겨우겨우 재웠더니만 눕히자마자 깨서 혼자 신이 났다.

아... 오늘이 또 그날이구나.

원더윅스인지 뭔지 잠을 엄청 못자고 늦게 자는 날이 있는데 그날이다...

결국 신나게 놀고 응가도 싸고 한참을 놀고 나서야 졸리다고 칭얼거렸다.

그게 12시....ㅎㅎ..... 거의 뭐 신기록인 것 같다.

12시에 또 분유를 주고 어부바하고 재우고 손톱 발톱 깎아주고 컴퓨터를 켜니 이 시간....

하아.... 오늘 진짜 너무 힘들다...ㅜㅜ

격하게 맛있는 음식들이 먹고 싶다. 이러니 다이어트가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나오고 있는 윗니가 아파서 못자는걸까

단순히 원더윅스인걸까

아니면 우리애가 특이한걸까 ㅋㅋ

 

 

 

 

# 8개월 9개월차 아기 270일 여아 271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7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71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이앓이 윗니 앞니 낮잠 자주 깨는 아기 밤잠 안자는 아기 낮잠 안자는 아기 밤잠 자주 깨는 아기 이앓이인가 원더윅스인가 잠투정인가  8개월 9개월차 아기 270일 여아 271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7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71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이앓이 윗니 앞니 낮잠 자주 깨는 아기 밤잠 안자는 아기 낮잠 안자는 아기 밤잠 자주 깨는 아기 이앓이인가 원더윅스인가 잠투정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