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후기 - 2일차 증상

by 솜비 2022. 2. 1.

핵쫄보의 코로나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일상, 생각] -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후기 - 1일차 증상

[일상, 생각] -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후기 - 2일차 증상

[일상, 생각] -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후기 - 3일차 증상

[일상, 생각] -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후기 - 1일차 증상

 

 

 

2022. 1. 30. 일.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2일차.

 

 

비교적 푹 자고 일어났으나 너무 졸렸다.

1차 접종 때에도 하루종일 계속 졸리고 피곤했는데 2차 접종도 똑같이 졸리고 피곤해서 멍하고 정신을 못차렸다. 

10시간 정도를 잤음에도 피곤해서 남편에게 아기를 맡기고 오전 내내 더 자고 일어났다.

진짜 말이 안되게도 ㅋㅋ 그렇게 더 자고 일어났음에도 여전히 졸렸다.

엄마도 백신 접종 후에 그렇게 잠이 많이 왔다던데 나도 같은 증상 ㅎㅎㅎ

어떤 사람은 백신 접종 하고 식욕이 폭발적으로 늘어서 엄청 먹었다던데 난 그런 증상은 없었다.

 

몸살기는 1차 때에 비하면 매우 적은 편이었다. 약간 찌뿌둥하면서 피곤한 느낌만 들었다. 

그래서 활동하는 데에 신체적으로 힘들지는 않았다.

1차 때 접종하고 아기 보는데 몸살때문에 어찌나 피곤하고 힘들던지...

이번엔 그정도의 몸살은 아니어서 엄청 수월했다.

그러나 미열이 있는지 이따금씩 몸이 으슬으슬했고, 두통이 여전히 있었다.

두통 때문에 타이레놀 한 알을 복용했다.

 

그리고 1차접종때처럼 팔뚝이 많이 아파서 접종한 팔 쪽으로 누워서 자는게 힘들었다.

전반적으로 1차 접종에 비해서 증상이나 정도가 절반 이하 수준으로 적어진 느낌이었다.

2일차가 가장 아프다던데 무난하게 지나갔다.

 

 

 

 

 

30대 백신 접종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화이자 2차 2일차 접종 후기 접종 증상 백신 접종 증상 백신 부작용 증상 기록 심근염 심낭염 혈전증 발생 시기  30대 백신 접종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접종 증상 백신 접종 증상 백신 부작용 증상 기록 심근염 심낭염 혈전증 발생 시기 화이자 2차 2일차 접종 후기 

 

 

 

 

반응형